요청이 있어 덱 사용방법 작성합니다.1. 돌심장 왕

, 아미투스의 사도

는 딱코플레이 하는게 좋습니다. 특별히 돌심장 왕의 경우에는 초반 멀리건으로 가져가셔서 4코에 던지시는게 좋습니다. 4코, 5코 플레이는 상대 역시 4코, 5코 플레이기에 그리 강력하지 않을 것이고 나중에 스택을 쌓는 용도로 딱코 플레이가 강요됩니다. 두 스택쌓는 카드의 딱코 플레이가 후반 승패의 핵심입니다.
2. 초반 멀리건 가이드
법원의 명령

, 덩실덩실

, 1코스트 하수인, 돌심장 왕 정도가 되겠습니다. 나머지 버프류의 신성주문은 손에 붙으면 사용해 주시면 되고 법원의 명령은 어느정도 초반 필드 구성이 되겠다 싶으면 2코에 칼같이 쓰는게 좋습니다. 칼같이 쓰면 5코에 아미투스의 사도를 쓸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지고 이미 손패에 멀리건으로 잡혀있는 신성주문을 사용하면서 정원의 은총

으로 버티기 좋습니다. 특별히 덱에 드로우 신성주문이 많기 때문에 법원의 명령을 써도 드로우로 빠르게 아미투스의 사도를 찾기 용이합니다.
3. 어그로류, 사냥꾼의 경우에는 정원의 은총으로 템포 플레이 하시면서 막아주시면 되고 컨트롤의 경우에는 킬각을 잡는 용도로 아껴주셔야 합니다.
4. 힘든매치가 역시 도적과 드루입니다.
도적의 경우 기계와 섬뜩한 도굴꾼

쓰는 물약류가 잇는데 물약류가 더 까다롭습니다. 기계도적은 상대방에 맞춰서 탬포플레이 해주시고 물약류의 경우 상대방 물약 쌓이기 전에 정원의 은총으로 킬각 봐야 합니다. 물약은 정말 까다롭습니다.
드루의 경우 요그사론 의식해서 하나만 키우기 보다는 분산투자해서 토석인 밸류 쌓으며 이겨야 합니다. 요그사론 의식해서 평화수호자 아미투스

는 킬각이 아니면 내지 않는게 좋습니다.
5. 빛의 섬광

2장 빼고 신성화

2장 기용하는 것으로 변경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