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 : 렉사르
Hunter : Rexxar
덱 구성 13 15 2 0
직업 특화 100% (직업 30 / 중립 0)
선호 옵션 전투의 함성 (20%) / 주문 공격력 (13%) / 마나갈증 (3%)
평균 비용 2.6
제작 가격 5880
[정규] 복귀 2일만에 브론즈->전설 컨덱 어그로덱 안가리고 다패는 비전냥꾼 작성자 : 건전0 | 작성/갱신일 : 03-20 | 조회수 : 2586
카드 리스트카운팅 툴
사냥꾼 (18)
1 기상의 전율 x2
1 도탄 사격 x2
1 반짝이는 사격 x2
1 신비한 사격 x2
1 장신구 추적자 x2
2 신화의 관찰자 x2
2 실버문 원정순찰대원 x2
2 창조된 화살 x1
2 티탄벼림 함정 x1
3 고대의 크라켄파멸자 x2
3 천신의 사격 x2
3 할두런 브라이트윙 x1
4 쌍궁 공포나가 x1
4 영원노래 차원문 x2
4 유성 권총 x2
5 맨틀 구체자 x2
5 별의 힘 x1
6 복수자 아그라마르 x1
중립 (0)
덱 분석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33.3% (10장)
  • 220.0% (6장)
  • 316.7% (5장)
  • 416.7% (5장)
  • 510.0% (3장)
  • 63.3% (1장)
  • 7+
덱 구성
  • 하수인43.3% (13장)
  • 주문50.0% (15장)
  • 무기6.7% (2장)
  • 장소
추가 설명
2024.03.20 부로 비전냥꾼은
야생을 가게 되었읍니다. 참고

안녕하십니가
먼저 인증부터





일리단 나왔을 때 접었다가 다시 시작하려니까

계정이 해킹됐는지 없어졌더라구요 그래서 새로 만들었습니다

먼저, 기본적인 덱 형태는 https://hs.inven.co.kr/dataninfo/deck/new/view.php?idx=133246 이 글을 아주 많이 참고했습니다.
비밀 독소 쏙 뺀 개상남자 비전냥꾼 만들어주신 분 감사합니다. (꾸벅)

이 덱의 특징
1. 비밀이  한 장밖에 없음
2.  채용

왜 이러한 차이점이 있는가?
을 첨가한 비전냥꾼은 같은 어그로는 잘 잡아먹을지언정 비교적 정리에 취약
= 비밀을 빼면  등 딜카드 ++
-> 이러면 어그로 상대로 밀림
 = 으로 필드싸움+필드복구 강화

핵심 카드
: 멀리건으로 잡고가면 1~3턴은 든든한 국밥
              와 연계도 맛있음

:서치카드, 다른 멀리건이랑 같이잡히면 먼저내기 
:주문공격력 묻혀서 쓸것, 2킬 가능할때 써야 캐리함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카드
           2코스트에 1/4 도발 느낌으로 내도 좋고 과의 연계도 좋음
:멀리건으로 잡고가면 best
           광역기 빼고 복구용으로 쓰면 필드 잘잡아줌( 5체력 체감 ㄹㅇ든든 )
 : 그저 G.O.A.T
                ++ 등등 활용도 존나 높음
               급할땐 딜카드로 써도 되는 만능카드
멀리건
공통 : 
상대가 컨덱인거같을때: 
상대가 어그로인거같을때: 
뭐가 나와도 좋지만 만 안잡히면 거의 이김

매치업(난이도)
(☆☆☆★ 좆밥): (타디흑마),
                                          (컨드루),  (로큰롤)


(☆☆★★ 쉬움): (나무정령), 
                                         

(☆★★★ 불리): (하이랜더), (토템)

(★★★★ 못이김): (오딘), (오물)


상대법

같은 어그로들은 을 집고가서
 등으로 주문공격력을 바르고 2체 하수인들을 자르면 이김

특히 죽기는 스킨 없으면 부정죽기 98%니까 같은거로 을 자르면 필승
역병죽기나 어그로기사같은 경우 타이밍을 재서 조절해서 내면됨

의 경우에는 비전이 대부분인데 가 있기 때문에 초반쌈은 거의 안짐
상대는 보통 비밀을 내면  이 두 가지를 채용하기 때문에 참고



부터 좀 복잡해지는데 일단 멀리건을 무조건  집어야함. 아니면 거의짐 
신경써야하는 광역기는 2코스트 , 3코스트(제련) ,
5코스트 이정도 (나올때쯤 되면 승부가 나있음)

최대한 딜누적을 하고 방어도를 못쌓게 해야됨 하수인은 거의 안나옴
 미리 차두고 도 좋음
1코 4/1 벌레 조절하면서 잘 패면 6~7턴 내로 킬각이 나옴 
10코스트 도달했는데 못죽였으면 서렌 누르면 됨
전사 너무 많이 나온다 싶으면 -> 하면 좀 괜찮아짐

 토템술사는 + 당하면 지고 아니면 거의 이기는듯
필드 먹어두고  아니면 3턴   -> 4턴 하면 급격하게 쉬워짐
술사 입장에서 주입을 해야하기때문에 교환에 힘좀 풀고 해도 알아서 교환해줌
광역기는 2코스트 있긴 함. 주의



 광역기 두장씩 꽉꽉채워넣은 전사 딱 한판 만남. 쌍욕하면서 서렌침
 오물흑마:  나오면 지고 안나와도 존내 힘듬
광역기 2코스트  , 3코에 칼같이 나오는 도 유의
멀리건  집고 도탄사격 아끼면서 진행
이랑  중요함. 두장 다 맛있게 쓰면 오물통 카운터 가능
걍 스트레스 오지게 받는 매치업이라 불리해지면 빠른 서렌도 ㄱㅊ


여담
으로 2킬 성공하면 왠만해서 안 진듯
 얘  이거 신경안쓰고 하다가 질뻔한 판도 있음


을 정직하게 내지 말고 주문공격력 발라서 내는게 중요함
처음에 어떻게 하는 지 몰라서 그냥 되는대로 다 박았더니 존나 졌음

시험해본 카드들 : 

 : 구림. 2코 1/2라 필드쌈에도 도움 안되고 카드 1장으로 일희일비하는 덱이 아닌지라 폐기

 : 자꾸 가 물어옴. 나  뽑을 상황은 이 해결함

 : 그나마 좀 괜찮았으나 2코 버리는게 너무 아쉬워서 도 한장만 쓰는 이 덱에는 별로인듯
그래도 키 하수인이 좀 많아서 나쁘진 않았음 이거로 이긴 판이 없다는 게 문제지만

 : 100판내지 해봤지만 불꽃수호자까지 내본 적이 없음. 냉기도 마나갈증 8인데 그냥 5코 5/5로 쓰기엔
               을 씀 개인적으로

 : 필드 힘은 강해지나 명치 때려부수는 게 약해짐. 전사나 기계도적 상대로 ㄱㅊ은듯
기준점 미달이라 탈락

 :  하위호환 느낌으로 쓸만하지만 멀리건에 잡혔을 때 할게 너무 없어짐.
도 두턴 살아있는 꼴을 못봤는데 4턴에 칼같이 나가도 짤리기 일쑤

 : 괜찮을 줄 알고 썼으나 오히려 게임 망하는 경우가 많음. 비밀 넣은 덱에 고려해볼만 한듯

취향따라 커스텀 가능한 영역 : 
 (멀리건으론 들고가지 말고 중간에 나오면 낫배드)
 (전사 사제같은 컨덱 상대로 10딜 보장이지만 멀리건에 나오면 겜 터져서 안씀)
(2장 넣는거 개인적으로 오히려 꼬이는 느낌+카드가 안모자란거같아서 한장만 썼음) 
 (나오면 10판에 3판정도는 캐리함. 멀리건에 잡히면 너무 짜증나서 한장만 씀) 
 (없어서 안쓴 카드인데 있으면 시도해봤을듯)
 (본인이 실력으로 필요한 비밀 딱딱 뽑아쓸수 있으면 두장 쓰셈 난 안되더라)
 (어그로 창궐하면 ㅎㅈㅈㄷ? 인줄알고 잘속음)

많이 부족합니다. 조언, 질문, 반박 환영
다들 쉽고 빠르게 전설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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