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는 못 하고 2~3일에 한번씩 하루 1~2시간씩 방밀만 하는 유저입니다.
등급도 딱 5급까지만 찍고 즐겜하는대 이덱으로 어제 오늘 2시간씩 해서 연승으로 5급 달았네요.
흑마나 무기전사는 잘 씹어먹고 주수리는 적당히 난투랑 무기 최소한 강타라도 챙겨가면 잘 않지네요.
라그 안넣고 네파 넣은건 방밀 특성상 드로우가 확 좋은건 아니어서 패수급 차원에서 좋다고 판단됐고.
라그가 너무 랜덤이라 빼 버렸습니다. 거기다 흑마 상대로 지불 영불 희생의 서약으로 필드 클리어 킬각 잡은 뽕맛도 있고 ㅎㅎ.
어그로덱들 예상되는 상대로는 1코 수액or강타같은(쓰랄,전사) 제압기는 꼭 들고갔고. 주수리는 난투까지 들고 갔습니다.
무기나 수액 잡혔거나 않잡힐거 같으면 고수사도 들고 갔고요.후공은 썬더 블러프 엘리스 구울같은 하수인도 챙겨갔습니다.
이렇게 들고가면 위니흑마는 광역기가 많아서 쉽지만 그래도 적당히 하수인 깔면서 템포 억제하면서 한번에 쓸고.
쓰랄은 그냥 상대 손패 숫자 보면서 광역으로 적당히 쓸고 한장 싸움까지 많이 갔네요......
무기or용템포 때문에 격돌을 한장 덜 넣고 강타를 넣었는대 방어도도 올려주고 코르크론이나 여타 체3 하수인 끊기 좋더군요.
냥꾼은 진짜 냥꾼 손패랑 내 손패 싸움이라 하수인 강타나 방밀같은 제압기 쓰면서 버티다. 야벤쓰면 난투 돌리고 그랬네요.
요즘 핫한 늑조는 만나면 트루하트 빨리 뜨기를 바라며 명치 보호하면서 방어 눌러주고 썬더블러프 아끼면서 상대 광기 마격 카운트 하면서 어느정도 썻다+타우릿으로 줄인다 하면 썬더블러프로 도발 깔아놓고 방어만 눌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