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사 : 가로쉬 헬스크림 | |
|---|---|
| Warrior : Garrosh Hellscream | |
| 덱 구성 | 16 12 2 0 |
| 직업 특화 | 76% (직업 23 / 중립 7) |
| 선호 옵션 | 전투의 함성 (7%) / 도발 (7%) / 발견 (3%) |
| 평균 비용 | 2.5 |
| 제작 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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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 템포 빠른덱 상대로 높은 승률을 보였던
전사 덱을 개조 해봤습니다.
이번 주 주제인 위니흑마, 씹랄 카운터덱을 만들어라 입니다. 이 두덱의 공통점으로는 빠른 템포로 필드를
잡는 덱인데요. 두 덱 모두 광역기술이 없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도 필드를 불려주면
상대는 처리하기 힘듭니다. 그래서 손님이 불어나기 전까지 필드 정리해주며 손님을 불리고 이덱의 특이점인
를 사용해서 놀 들을 불려주면 상대는 필드 잡기가 힘듭니다.
구성의 대부분은 템포전사와 유사합니다. 추가된 카드를 보자면
도움이 안됩니다.
각종 주문과 연계가 좋습니다. 추가로 개체수를 늘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1장만 넣은 이유는
와 함께 쓰기엔 먼가 손해보는 느낌이라 1장만 넣었습니다.
이덱의 핵심카드로 상대의 필드가 빈약한 상태에서 손님이 불어난다면 광역기가 없는 상대로써는 필드 압박이 상당합니다. 2 덱의 특성상 3공 이상이 별로 없습니다.
상대 덱의 특성상 
같은 카드가 없기 때문에 최소한 놀 1마리 이상 볼수 있으며 더 불릴 수 있다면 씹랄의
는 자동 봉인입니다.
기존 손님덱이 그랬듯이 손님과 손님을 불릴 카드들을 찾는 드로우가 중요했습니다. 이 덱도 마찬가지로 초반을 버티며 드로우를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등으로 초반을 버티고 
로 필드를 불려서 잡고 
로 강력한 한방을 노리면 됩니다.
오랜만에 손님 소리 좀 들어보시죠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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