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험에서 밀어주는 흑마컨셉은 버리기 카드들 입니다.
일단 이덱은 맞추는 가루가 적게 들고 상성을 타지 않기 때문에 초반 멀리건을 잡는 방법은 어떤 덱을 상대하던
같습니다.
운영 방법
후턴일 경우 무조건 첫동전 던지시고 1코스트 카드 두장을 내야 합니다. 패를 빨리 털어내기 위함이죠
가져올 수 있고 필드가 어느정도 쌓이면 패를 아낄수 있게되어 유리해집니다.
그리고 손에 자주 남게되는 카드


이 카드들입니다 이 카드들을 중요할때 쓰기 위해 아껴두는
경우가 많은데 절대 아끼시면 안됩니다. 아끼면 수호병을 소환하기위한 제물이 될 수도 있습니다. 덱 특성상
초반에 승부를 봐야하기 때문에 압도적인 힘은 1/1카드에 사용해서 명치에 데미지를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상대가 크툰 드루나 도발을 자주 사용하는 덱이라면 아끼셔도 됩니다.
이 덱을 돌리다보면 어쩔 수 없이 카드를 버리게 되는데 아까워 하시면 안되고 과감하게 버리셔야합니다.
마지막 팁은 상대가 사제 크툰방밀전사 느조스성기사 등등 후반을 보는 덱을 상대할때 5턴에 내 필드에 카드가 안
깔려있다면 바로 항복하고 다음판을 이기시면 됩니다. 하스스톤은 많이 게임하는게 중요하기 때문에 질질 끌어서
1판 지는것보다 빨리 항복하고 다음게임에서 이기시는게 같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식기 골램
카라잔 모험에서 새로 나온 카드입니다. 3코 3/3 그냥 내면 손해이긴 하지만 2턴이나 3턴에 버려저서 나간다면 그 게임은 이겼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말체자르 임프
아직 나오진 않았지만 나오게 된다면 사용할 만한 카드입니다. 하지만 이 덱은 최대한 카드를 안 버리는게 우선이기 때문에 사용할지는 의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