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ㅁㅇㄹ

우선 인증부터할게요.. 오전 12시 30분경 5급찍었는데요, 전설도 안가고 글을 올리는 이유는 덱이 너무 잘굴러가기 때문입니다. 지금 랭크에 넘쳐나는 사냥꾼과 주술사를 정말 잘잡습니다! 방밀도 매우 많이 만났는데 진 적이 없습니다.
그래도 뽑아오면 기분좋은 카드가 있죠.
예를 들면
이 있습니다. 원래 하사관을 두개 넣었었는데 반즈에서 나올 확률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힘의 축복으로 대체했습니다.
반즈는 어둠골 감시대원과도 연계가 가능합니다.
이 카드는 쓴다는 생각을 거의 안 하기 때문에 함부로 광역기를 뺀 적에게 빅엿을 선사해 줍시다.
어둠골 감시대원과 연계도 가능한 카드입니다.
모로스는 정말 이기는 상황이나 정말 정리해야하는 상황이 아니면 항상 은신을 유지시켜주세요. 매턴 토큰이 하나씩 나오는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비트기사를 별로 접하지 않으신분들은 어떻게 써야할지 감이 안잡히는 카드입니다. 3턴에 칼같이 내자니 정리될것같고 4턴에 내자니 핸드에는 1코스트 하수인이 없는 상황도 있구요, 내기 애매한 상황이 많이 오는 카드입니다.
그래서인지 항상 어둠골 감시대원이 핸드에서 놀고있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어그로류덱을 운영하는데 핸드에서 노는카드가 있으면 정말 손해를 많이 봅니다.
그래서 덱에 어둠골 감시대원과 항상 연계가능하고, 기본 성능도 좋은 카드들로 채웠습니다.
운영
멀리건
최대한 저코스트 하수인 위주로 잡아줍니다. 무기는 항상 들고갑니다.
후공이라도 어둠골 감시대원은 빼고 갑니다. 단검곡예사나 가혹한 하사관, 비밀은 상황에 맞게 현재 잡힌 카드를 보고 들고가시면 되겠습니다.
상황 - 헌신적인 영웅이 모로스에 천보를 걸어줌. 거기 실버문 차원문을 발라 이득교환을 한 모습이다. +2/3하수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