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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덱 시뮬레이터]
드루이드 :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Druid : Malfurion Stormrage
덱 구성
18
12
0
0
직업 특화
73% (직업 22 / 중립 8)
선호 옵션
선택 (17%) / 돌진 (13%) / 전투의 함성 (10%)
평균 비용
2.9
제작 가격
5940
[
야생
]
20->14급 재미진 카라잔 어그로드루이드!
작성자 : Lycanwolf | 작성/갱신일 : 10-14 | 조회수 : 1571
카드 리스트
카운팅 툴
드루이드 (12)
1
마력 깃든 까마귀
x2
1
살아있는 뿌리
x2
2
야생의 힘
x2
2
이샤라즈의 징표
x2
2
천벌
x2
2
칼날이빨의 드루이드
x1
2
혼란스러운 드루이드
x2
3
랩터 탈것
x2
3
야생의 포효
x2
3
휘둘러치기
x2
4
흉포한 전투원
x1
6
발톱의 드루이드
x2
중립 (6)
2
푸른아가미 전사
x2
3
모로스
x1
3
은빛십자군 기수
x1
5
리로이 젠킨스
x1
5
전시 관리인
x1
5
하늘빛 비룡
x2
덱 분석
비용 분포 (마나 커브)
0
1
13.3% (4장)
2
36.7% (11장)
3
26.7% (8장)
4
3.3% (1장)
5
13.3% (4장)
6
6.7% (2장)
7+
덱 구성
하수인
60.0% (18장)
주문
40.0% (12장)
무기
장소
추가 설명
기본설명
이 덱은 카라잔카드가 많이 들어간 어그로 덱입니다.
이 덱 만들고 20급이었다가 현재 14급 언저리에서 돌고있네요.
카라잔을 오픈하신 분들이라면, 대부분이 일반카드이기 때문에 쉽게 만들 수 있으실 겁니다.
만약
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로 대체해주시면 되겠습니다.1코 높고 1뎀 낮긴 하지만, 그나마 대체되는 카드라서요.
운영
이 덱은 기본적으로 과거 돌냥이나 위니흑마와 비슷한 마인드를 가지고 플레이하셔야 합니다.
명치는 내가 칠께. 필드정리는 너가 해라.
라던가,
라던가,
같은 놔뒀다간 게임 터뜨리는 놈들을 제외하곤 되도록 명치를 우선으로 치시면 됩니다.
기본 멀리건으로는
같은 저코위니가
들어가는것이 매우 좋고, 이 경우
를 같이 들고가시면 되겠습니다.
멀리건으로
가 잡히신다면 나쁘지 않습니다. 생각보다 은신이 된 하수인을 잡는건 쉬운 일이 아닐뿐더러, 만일
를 받거나,
를 받거나,
를 받아서 2/2이상이 된다면 제거하기 심히 까다로운 매턴마다 1/1을 뱉는 좋은 공장이 되어줍니다. 그리고 그냥 내서 1/1은신으로 나간다고 해도, 생각보다 모로스가 오래 살아줍니다.
그리고, 모로스는 절대 딜하면 안됩니다. 모로스의 존재의의는 급사공장이에요.
다만
상대로 쉽게 잡히니 주의하세요.
연계로는
로 4코에 자군을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상대가 이걸 정리를 안하는데 손에
가 들려있다? 명치에 바로 17딜 들어갑니다.
가장 이상적인 콤보라면
1턴
2턴
3턴
4턴
5턴
으로,
1턴 2/2 1장 0댐
2턴 4/4 1장 4댐 누적4댐
3턴 4/4 1장 1/1 1장 4댐 누적8댐
4턴 4/4 1장 1/1 2장 2/2 3장 4댐 누적 12댐
5턴 4/4 1장 2/2 2장 3/3 4장 16+4+4+12= 36댐 누적 48댐
2~3턴에 까마귀가 잘린다고 해도 약 20댐가량을 박아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1턴에 2/2, 2턴에 4/4는 참 상대하기 깝깝하죠.
만일 필드 계속 정리당하고 소강상태에 접어든다고 해도,
같은 강력한 4~5코 하수인들로 어느정도 힘싸움을 할 수 있으며,
로 정리하며 버틸 수 있고,
으로
그리고 야수카드 한장으로 총 세장의 드로우를 볼 수 있습니다.
그전에 상대 명치가 10 이하로 너덜너덜하다면,
로 8코 10딜, 혹은
7코 10딜 등등 다양한 피니시가 가능합니다.
보통 게임하다보면 야포가 손에 들려있는 경우가 상당히 자주 있기때문에, 이런 돌진카드만 손에 들려주면 바로 피니시를 먹이기 쉽습니다.
이 덱은 대량전개를 하기 때문에, 광역기에 취약합니다. 광역기 각을 잘 봐주셔야겠습니다.
상성
법사.
일단 만나면 빡칩니다. 가장 상대하기 힘듭니다.
기본적으로
등등을 쓰는 얼법,
를 쓰는 퍄퍄법 등등 전부 상대하기 힘듭니다.
등등 저코위니 다수로 전개하는 카드를 상대로 에프킬라급 위용을 보여주는 정리카드도 많은데다, 계속 잘리면서 어찌어찌 명치를 너덜너덜하게 만들어도
으로 막습니다.
등등으로 템포 끊는것도 정말 짜증납니다.
5번 만나면 3~4번은 지는듯 합니다. 극상성이에요.
필드 전개를 너무 빠르게 하지 말고 적당히 상대의 광역기를 의식하면서 전개해주세요.
어떻게든 초반에 명치를 너덜너덜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느냐가 관건 같습니다. 얼방이 안잡히거나 안 넣었기만을 기도하는 수밖에는...
씹랄의 경우,
나,
으로 사기를 쳐버리면 이기기 힘듭니다.
는
로 돌려보내야 하기 때문에, 멀리건에 되도록
를 들고 가야 좋습니다.
아니면
의 패기를 보여주는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씹랄이 쫄려서 명치를 안 치고 필드를 정리해주는 순간 반은 이겼다고 보시면 됩니다. 서로 맞딜을 넣게 된다면 위의 두 경우처럼 사기를 쳐버리지 않는 이상 이쪽의 딜이 4~5턴 지나는 순간부터 더 강하기 때문에 두려워말고 맞딜해주시면 됩니다.
승률은 반반정도 나오는 듯 싶습니다.
방밀의 경우, 평소처럼 필드전개를 해주시되, 5턴즈음부터는
각을 봐주세요. 어지간하면
각 나올때즈음이면 명치가 너덜너덜해져있을 겁니다.
같은 뜻밖의 광역기 조심하시고요.
아무래도 현 티어에선 전사 자체를 만나기 힘들다보니 자주 싸워보진 않았지만, 3번 만나서 2번정도 이겼습니다.
귀찮습니다. 하지만 도적은 보통 손패가 좀 모이고 마나도 좀 모이는 6~7턴 이후가 시작이기 때문에, 그 전에 명치를 부숴주면 됩니다.
등의 카드가 좀 짜증나지만, 꾸준히 명치를 패시다 보면 도적이 먼저 무너집니다.
미드냥이건, 돌냥이건, 정답은 명치입니다. 7턴 이전에 최대한 명치를 오목하게 만들어주세요.
가끔가다 덫냥들 보이던데,
조심해주세요.
은 적당한 저코 하수인 하나로 간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가 뜬다면,
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주세요.
지금까지 3~40판 정도 돌린것 같지만, 신기하게 성기사는 딱 한번 만나봤네요.
그나마도 6턴째에 명치를 무난하게 박살내버려서 딱히 기억에 남지 않습니다.
패가 중요합니다. 명치치는것도 중요하긴 하지만,
나
같은 위협적인 하수인들을 적당히 정리해주셔야 합니다.
순간적인 폭발딜은 이쪽이 더 좋지만, 종종
로 도발벽을 세워버리면 딜이 많이 새나가기 때문에 조심하세요.
승률은 반반정도더군요.
용사제나 부활사제가 자주 보이더군요.
나
를 조심해주세요. 명치를 오목하게 만들어놔도 저걸로 정리당하고
튀어나와서 복구하기 시작하면 계속 밀립니다.
같은 떡도발이 튀어나오기 시작하는 크툰드루나 보통의 약드루는 저 무거운것들이 튀어나오기 전에 어떻게든 명치를 부숴주세요. 떡도발 쌓이기 시작하면 답 없습니다.
덱 평가
이 덱을
평가
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
은?
평가중
추천 :
3
/ 비추천 :
1
꽤나 승률이 보장되겠네요! 강추!
연구해볼만한 덱입니다. 추천!
조금만 개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 덱으로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요?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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