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최근 야생핸파가 없어서 하나 만들어봄
멀리건은 무조건
셋 다 들고가면 좋기야 하겠지만 그러기도 힘들고 초반 필드싸움에서 오른쪽을 너무 믿어야 함.
하지만 손에 혼절, 소멸, 절개같은게 없는 극초반에 깨진다면 무서우니까 조심.
사제상대론 한번 생각하고 내시고 사냥꾼상대론 혹시모르니 혼자 덩그러니 남겨두지 맙시다.
를 넣기싫다면
사실 덱에 처음부터
을 안 넣은 이유는
멀리건에 죽군 시린빛 기습같은거 잡고가기도 빠듯함.
저새끼까지 잡고갈 여유도 없음. 초반에 연계가 정상적으로 되는 판이 손에 꼽을정도라고 보면 됨.
그런 판은 방밀 상대로도 개발릴 수가 있는데 얘가 데리고와줌. 거기다 꿀도발
대체카드는
대체카드는
이세라는 앵간하면 혼절로 띄워주고 공중분해 시켜줍시다.
그런 무거운놈 처리못해서 지는겜이면 애초에 망한 판임.
그 밖에 대체카드는 없으며 대체카드로 굴리고싶다고 한다면 핸파는 대체카드로 굴릴 덱이 아니라고 말하겠습니다.
덱 자체가 오물인데 탈노스대신에 코볼트넣고 이길려고 하면 노양심이져.
오물덱이라 이기는 방법도 바늘구멍 같음.
하지만 다른덱들 상대론 피똥을 싸야하고 피똥싸고도 이길 수가 없음.
상대도 같이 피똥을 싸야 그때 비로소 이길 수 있음. (이길 수 있다고 했지 이긴다고는 안 함)
시린빛에 패거리 쓰는 낭패 없길 바랍니다. 칼부도 탈노스도 안쓰시는게 좋고

아낍시다.
새로운 카라잔까지 나와서 짜봤는데 프로게이머도 아니고 그냥저냥 즐겜유저라 부족한게 많음.
그리고 아무리 짜도 폭칼 너프전의 핸파만큼 잘 안굴러감
필드 조지면 답이 없음. 그래서 폭칼1장 맹독2장 넣어봤는데 글쎄.. 코스트라도 2코로 냅두지 개새끼들
한두대 찍다보면 피철철나옴.
생각할수록 폭칼4코 좆같이 해놨네 개새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