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운영법: 멀리건에서는 밀수업자의 일상이나 험악한 거리 만물상을 우선으로 뽑습니다. 첫멀리건에 이것들이 안나오면 1,2코짜리들까지 다 교체해줘야 수월합니다.
그 후에는 버프먹인 룬알 치안대장 수집가 수행사제 등으로 드로우 쫙쫙 땡겨주시면서 파수병 알도르 등으로 유리하게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1일상+3하수인 조합으로 시작하면 보통은 이깁니다.
번브리슬은 해적전사, 냥꾼 전에서 매우 좋습니다. 우선 다른 덱들과 붙을때도 기본 스탯만 2/2에 천보 도발이라 나쁘지 않은데 명치덱들 상대로는 이 번브리슬이 자기가 공격할때만이 아닌 공격 당해서 피해를 줄 때도 회복을 시켜주기 때문에 버프 한번 먹어서 3/3만 되도 기본 6힐에 잘하면 9~12 힐까지 시켜줍니다.
험악한 거리 경호원은 자체가 6/6 도발에다가 양옆 천보로 후반에 불리한 상황도 역전시켜줍니다. 역시 명치덱 상대로 매우 좋습니다. 필드 정리 + 명치 보호를 한번에 해줍니다.
브란은 아르거스나 만물상이랑 연계하면 좋습니다.
멀리건에 핸드버프 카드가 안잡혀도 알들이 있으면 그냥 필드에 내놓은다음 후에 아르거스나 울다만으로 강화시켜서 사용하면 됩니다.
진은검, 평등은 덱 컨셉이랑 맞지 않아서 뺐습니다.
험악한 거리 집행자 (5코짜리 핸드버프 카드)는 핸드버프카드치고 너무 느려서 뺐습니다. 한초도 같은 이유로 뺐습니다.
템포가 빨라서 컨덱 상대로 강한데 번브리슬때문에 명치한테도 약하지 않아요. 플레이할때 패 모아놨다가 버프 먹여서 대박쳐야겠다 or 브란 만물상으로 한번에 먹여야겠다같은 생각보다는 초반에 버프걸고 유리하게 교환하면서 스노우볼 굴린다는 생각으로 해야합니다.
냉법/씹랄 빼고는 다 할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