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급부터 덱 수정해가면서 이제 거의 고정적으로 자리잡은 덱입니다.
처음에는 전사처럼 해적넣고 명치덱으로 짜보았지만 버프가 들어가다보니 전사만큼의 빠른템포는 안나와서
템포를 조금 늦춰 중후반에도 상대가 가능하게 덱을짰습니다.
천보랑 도발이 좀있어서 해적덱도 잘잡구요 무거운덱들은 템포빨리가져와서 죽입니다.
지금 메타에 딱쓰기 좋은덱인거 같아요
등급전 하면서 자주본 덱상대위주로 쓸게요
vs해적전사,도적 (유리)
일단 도발이 좀 잇어서 유리합니다
패치스덕에 덜떨어진투사 3코각 잘나오고 번브리슬이 캐리합니다.
종자내놓으면 천보씌워져잇어서 무시 잘하는데 여기에 아르거스 발리면 난죽택을 볼수있습니다.
vs비취드루 (매우유리)
노루가 극한의 사기를 치지않는다면 그냥 패면됩니다.
버프발려 나가면 휘둘에도 안쓸려나가기때문에 노루입장에서는 버프된 하수인처리하기가 매우 까다롭습니다.
vs주술사 (불리)
광역기를 신성화 하나쓰는데 버프안발리면 차원문에 쓸리고 발려도 천토차원문 천토번폭등등
거기에 도발도 많고 비취든 토템이든 씹랄이든 천토안나오길 비세요
요즘 제압기많이 안쓴다고 흑드라군을 많이 넣는 추세던데 흑드라군내고 과부화 먹엇을때 울다만내고 많이 패야됩니다.
vs용사제 (반반)
버프의 활용이 중요합니다. 4딜 맞춰 나갈수있으면 제일 좋지만 힘든 부분이고 울다만이 용사제전에서 키카드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용사제전에서 노스랜드가 은근 활약을 많이 하더라구요
vs리노 (불리)
카자쿠스의 주문이 변수가 너무커서 힘듭니다.
1,2,3턴 잘풀리면 리노전에 팬다고 생각하시고 잘 안풀렸을때는 2페이즈 생각해서 광역기에 안쓸리게 필드 관리하시고 버프사기치셔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