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주관적인 덱임 여러분이 수정해서 사용하세요ㅠㅠ
장점: 전사보다 필드 잡기 수월하다 = 유리한 교환 O 확실한 피니쉬 카드 O (절개, 냉혈, 벤클?)
단점: 전사보다는 템포가 느리다
광역, 도발에 취약하다 (전사와 공통)
설명
1. 카드
4코 5/4의 아주 공격적인 스탯을 가짐.
죽으면 나오는 동전도 연계에 도움을 줌
적어도 카드 2장과 교환해야되고 (사제는 죽음 1장ㅠㅠ)
무기로 찍어도 명치에 12딜 고스란히. 교환비도 좋음
채용하지 않은 카드
이 카드를 전사가 쓰는 이유: 이글만 받아도 5/3이므로 효율이 짱짱임 체력이 3이라 살아남을 확률이 높아
그럼 도적은?: 써도 상관은 없음
하지만 2턴에 영능을 누르고 담턴에 나간다해도 3/3이고
맹독? 꿈도 꾸지 마시길 ㅜㅜ안나와요
해적도 아니라 패치스도 안나옴
최상의 플레이는 2,3,4코에 다른 하수인과 연계해서 나오는 건데 그건 기대하기 힘든 확률이고
나라면 얘대신 맹독 발라서 템포 높임
써보고 알려주세요
보통 도발뚫는용으로 사용하는 카드
하지만 초반에 이카드를 잡으면 암울할 뿐만 아니라
후반에 쓴다해도 담턴에 도발은 다시나옴
최상의 플레이는 도발때문에 킬각이 안나오던 턴에
이카드 1장으로 킬을 내는 것
물론 상황에 따라서 다르고 취향이지만 일단은 보류중
2. 멀리건
3. 운영 및 카드 활용법
내가 강조하고 싶은점은 3가지임
연계되는데 이러면 상대로써는 압박감이 매우 큼
내가 말하고 싶은건 '아끼지 말자'임
그냥 1장 연계해서 내도됨. 상대 직업보고
제압기 없는거 같으면 초반에 무리해서 연계해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