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사 : 가로쉬 헬스크림 | |
|---|---|
| Warrior : Garrosh Hellscream | |
| 덱 구성 | 26 2 2 0 |
| 직업 특화 | 50% (직업 15 / 중립 15) |
| 선호 옵션 | 전투의 함성 (40%) / 돌진 (10%) / 도발 (10%) |
| 평균 비용 | 3.4 |
| 제작 가격 |
|

안녕하세요 하스 인벤에 글을 첨 써보네요.
다른 해룡전사 덱과 큰 차이는 없지만 난투를 한장 넣었고 요정용을 1장만 썻습니다.
직업상성은
리노흑마 : 많이 불리
주술사 : 반반
도적 : 상대 초반패에 밴클을 갖고 있음+ 후턴 - 많이 불리
+ 선턴 - 조금 불리
없을시 - 많이 유리
드루이드 : 조금 유리
사제 : 반반
나머지직업 : 최소 반반 이상
난투를 한장 추가한 이유는
도적의 밴클 초반 사기와 , 주술사와의 필드전개싸움에서 밀리는모습이
종종 나오는데 그걸 제압하기 위해서 한장 넣었습니다.
마격과 난투 중에서 사실 고민했는데, 도적 상대에서 은폐에 가려진 밴클 or 가젯잔
주술사와에서의 효용성을 고려했습니다.
멀리건은
주술사 or 도적일 경우에 난투를 들고가며
일반적으로 패치스제외한 해적, 이글도끼, 알렉용사 등등
선턴일 경우 1/2코위주로 1/2코가 안나왔다면 3코도 갈으셔야 하고
후턴일 경우 1/2코 가 있는데 2코가 요정용일 경우 황혼의 수호자를 들고가기도 합니다( 케바케 )
피 수액, 핀리는 상대가 어그로일 경우 가져가도 상관없지만 (저는 안가져갑니다)
컨트롤이라 생각되면 무조건 갈아야 합니다.
질문 있으시면 답글달아드리겠습니다.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