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무, 반둘러치기, 파지직거리는 무쇠턱랩터, 골락카 거대게가 냥꾼을 살렸습니다.
이카드는 왜 넣었을까?
신비한 사격 - 속사가 없어지고 딜의 부족과 상대방 입장에서도 살상 영능각만 보고 도발을 까는경우가 많습니다. 살상들고 도발에 막히는 경우가 많아서 넣었습니다.
골락카 거대게 - 해적이 많진 않지만 무시할 만큼의 개체수는 아닙니다, 11 21은 반둘러치기로 정리하고 게는 33이상부터 먹어줍시다.
청소부 구더기 - 쥐때 개판 4마리의 토큰의 메리트보다 47 도발과 25의 필드유지력이 더 좋다고 느껴 변경하였습니다.
치명적인 사격 - 도발전사의 급증과 속사의 부제가 살상의 중요성을 증가시켰습니다. 딜카드를 온전히 본체를 향하게 하기위함입니다.
검투사의 장궁 - 이 카드 역시 부족한 딜카드를 채우기 위함입니다. 사바나 이후 타이밍에 명치와 정리에 유용하게 쓰입니다. (대체 은빛십자군 부대장)
둥지를 튼 로크 - 사제의 분포가 적어져서 핵주먹을 쓰려는데 옆에 있어서 써봤는데 도발을 갖고 나오기 굉장히 쉽고 도발을 안먹더라도 47스텟은 퓨진과 같은 오버파워입니다. 개판과도 시너지가 좋습니다
톨비르 감시자 - 한장은 진짜 좋습니다. (두장은 안좋음)
야생의 부름 - 3급부터 채용했는데 응원 열심히 했습니다. 이 자리를 취향따라 바꾸셔도 무방합니다. (대체 골락카 거대게)
주요덱 상대법
도발 전사 - 11토큰에 독성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치사각과 독성각 상대의 구울각을 열심히 봐줍니다. 살상은 아끼세요. 7턴 넘어가면 저희 하수인은 명치를 못칩니다.
해적 전사 - 반둘러치기와 밥도둑이 핵심입니다. 극도의 정리충이 되시면 됩니다.
미러전 - 상대도 파지직랩터가 핵심 카드입니다. 투기장처럼 운영하면 이깁니다.
버리기 흑마 - 카드의 벨류가 저희 쪽이 약간 앞섭니다. 말체임프가 드로우를 보기 시작하면 카드 수에서 밀려 지게 되있습니다. (영능 드로우는 킬각을 앞당겨서 나쁘지 않음) 말체 임프는 꼭 잡아주세요.
정령술사
12 정령부터 난관입니다 우리가 잘풀려봐야 11 11고양이는 정령의 카운터입니다. 우리와 비교했을 때 유일하게 카드 벨류가 딸리는 직업입니다. 망했다 달리자가 가장 많이 나오는 매치입니다. 만나면 졌다고 생각하고 멘탈 관리하세요
달리는 타이밍
결국에는 사냥꾼 덱이기 때문에 10턴전에 영능과 딜카드로 이겨야합니다.
불리할 때, 영능+핸드딜 킬각일 때는 달리시면 됩니다.
궁금하신거 댓글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