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으로 버려도 되는 손패를 가져오면서 1턴에 1/2라도 낼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산거나 비룡이 나가기 수월한 상황을 만듭니다.
그리고
도발 발견을 통해서 초중반을 버티는데 조금 더 힘을 줍니다.
퀘스트는 데스윙으로 손패 털었을때 그 다음턴에 힘주기 위한 카드이고
도적 상대로는 그냥 퀘스트 없이 갑니다. 어차피 없어도 승패는 결정나기 때문에
지옥파수병을 잘 사용해서 교환보다는 상대 명치를 먼저 정리하는게 좋아보입니다.
보통 덱 상대로는 데스윙이 나가면서 식기골렘도 같이 버려지게 되고 그 바로 후턴에 퀘스트-자바스 같은 카드들이 나갈 수 있으니 타이밍 잘 봐서 내면 됩니다.
기존 거흑이랑 크게 다르지 않은 대신 정령카드들로 아주 극초반에 뭐라도 할게 있게끔 만든게 차이점입니다
산거 비룡 낼수 있게끔 핸드 숫자 파악만 잘하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