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목표
1. '나가 바다 마녀'를 잘 활용합니다. 5턴째에 낸 후 그 다음 턴에 바로 비용이 8 이상인 카드를 사용하거나, 마나 수정이 10개 있을 때 마녀와 비용 8 이상의 카드를 냄으로써 적 영웅을 효율적으로 처치합니다.
2. '메디브'와 '호박석 속의 괴수'를 잘 활용합니다. 메디브로 무기를 장착한 후에는 호박석 속의 괴수나 정신 지배 또는 라팜의 주문을 사용해서 아군 전장을 더 우세하게 만드는 게 목표이며 호박석 속의 괴수를 사용할 때에도 데빌사우르스나 크툰 또는 데스윙 등을 뽑는 게 목표입니다.
사용 방법
(1) 게임을 시작할 때
1. 비용이 8 이상인 카드는 바로 교체합니다.
2. 나가 바다 마녀는 교체하지 않습니다. 단, 2장이 있을 경우 1장만 교체합니다.
(2) 게임 중에
1. 4턴째까지는 비용이 4 이하인 카드로 최대한 버팁니다.
2. 5턴째에,
마녀가 있을 때, 손에 비용이 8 이상인 카드가 충분할 경우 : 바로 소환합니다.
마녀가 없을 때, 낼 수 있는 카드로 좀 더 버팁니다.
마녀가 있으면 그 다음 턴에 비용이 8 이상인 카드를 바로 사용할 수 있고요, 없거나 이미 죽은 상태이더라도 비용이 4 이하인 카드를 사용할 수 있어서 손해는 적은 편입니다.
3. 손에 비용이 8 이상인 주문이 충분하다면, 메디브를 웬만하면 내시는 게 좋습니다. 요즘 들어 무기를 파괴하는 하수인은 가젯잔 때에 비해 조금 적게 보이는 편이며 보이더라도 일단 직업이 사제이기 때문에 그 하수인을 낼 수 있을 때 바로 내는 경우가 많아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4. 호박석 속의 괴수의 경우, 무기(아티쉬) 장착 상태가 아니더라도 필요하면 내시는 게 좋습니다. 좋은 효과를 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5. 알렉스트라자 : 5턴 마녀-6턴 알렉스트라자가 목표이며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회복시킬 때에도 좋습니다.
6. 대도 라팜 : 9턴째에 낸 후 10턴째에 라팜의 주문을 바로 사용하는 것이 목표로 10턴째에 손에 마녀가 있다면 마녀를 낸 후 그 주문을 사용하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7. 감전된 데빌사우루스 : 게임에 영향을 주는 적 하수인을 처치해야 할 때 내시면 매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