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년 3월부터 시작해서 검바산만 현질한 소과금 유저입니다. 이번이 3번째 전설이네요
전에 전설 달때는 리노흑마로 올려서 그 당시 비취노루를 정말로 싫어했는데 현재메타에서 명치덱 말고 굴릴만한 덱이 얼마 없어서 찾다 보니 비취노루를 굴리게 되었습니다.(개인적으로 사제와 전사가 너무 답답해서...)
7급까지 확팩나오기전 리노흥마로 올리고 5급까지 냥꾼 그리고 3급까지는 얼방법사(1급 3성까지 올렸지만 그 이후 비취노루 굴리다가 3급0성까지 내려감...) 그리고 3급부터는 비취노루만 사용해서 올렸습니다.
운영법은 거의 어느덱 상대로든 마찬가지로 약을 먼저 찾는게 중요합니다.멀리건에서 가져가야할 게 정자 급속 비취우상 이 최우선이고 그 다음으로는 비취꽃 천벌 정도 가져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멀리건이 좋아서 급속에 비취우상 등이 잡혔다면 그 이후에 플레이 할 수있는 4코진을 가져가는 것도 좋습니다.
다른 카드를 넣으신다면 탈노스 태고의비룡 발드 잿멍울괴물 정도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전고정뺴고 넣으시면 될 것 같구요.수액은 없으시다면 2코 수액이라도 꼭 넣는걸 추천드릴게요.
무기를 쓰는 직업 전사 술사 도적 뿐만이 아니라 요새 메디브 법사가 꽤 많아서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하다보니 재밌어서 계속 하게되어서 결국 전설도 찍었지만 등급올리는데 그렇게 좋은 덱은 아닙니다. 일단 해적전사 냥꾼 어그로드루 퀘도적 식물도적 등한테 약하고 도발전사 미드기사 얼방법사 메디브템포 법사정도에게 강합니다.
그런데 현재 냥꾼 해적전사 도적 법사 기사 어그로드루 이정도 순으로 있기때문에 쳐맞다가 끝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도 역시 드루가 약으로 사기치는 맛이 있어서 재밌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