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덱 시뮬레이터]
드루이드 :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Druid : Malfurion Stormrage
덱 구성
14
16
0
0
직업 특화
60% (직업 18 / 중립 12)
선호 옵션
전투의 함성 (13%) / 도발 (7%) / 선택 (7%)
평균 비용
1.9
제작 가격
1600
[
정규
]
[노전설]2000가루 어그로 드루
작성자 : 알씨엘로 | 작성/갱신일 : 05-29 | 조회수 : 3755
카드 리스트
카운팅 툴
드루이드 (9)
0
정신 자극
x2
1
마력 깃든 까마귀
x2
1
연꽃의 징표
x2
2
야생의 힘
x2
2
이샤라즈의 징표
x2
2
천벌
x2
3
야생의 포효
x2
3
휘둘러치기
x2
5
살아 움직이는 마나
x2
중립 (6)
1
가혹한 하사관
x2
1
반딧불 정령
x2
2
광포한 늑대 우두머리
x2
2
맹독비늘 바다사냥꾼
x2
2
멀록 바다사냥꾼
x2
2
완강한 복족이
x2
덱 분석
비용 분포 (마나 커브)
0
6.7% (2장)
1
26.7% (8장)
2
46.7% (14장)
3
13.3% (4장)
4
5
6.7% (2장)
6
7+
덱 구성
하수인
46.7% (14장)
주문
53.3% (16장)
무기
장소
추가 설명
[추가]
5월 29일 날자로 11등급찍었네요.
1
0등급 별 하나 남겨두고 쭈루르 15등급까지 떨어졌네요.
추가적으로 인증샷 올리겠습니다.
주로 쓰는 덱은 [용 사제], [미드 멀록 기사] 입니다.
최근에 퀘돚을 하는데... 퀘돚의 거품이 슬슬 빠지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왠지 퀘스트 카드 만든게 괜시리 후회된느중... - ..-
최근 승률은 드루이드만 놓고 본다면 그렇게 좋지는 않더라구요...
저가 카드를 못치는 것도 있긴 하지만 ㅠㅠ
혼자서 느조스 퀘스트 사제 하다보니 한판 한판이 20분이 넘으니...
이번에 운 좋게 3팩 공짜로 주길레 까보니 헉!!
가 똮!!!!!
곧바로 어그로 드루 짜러 가서 30판 돌리니 15등급 찍음... ㅋㅋ 한번도 못가봤던 15등급에...
아직도 더 올라갈 가능성이 넘침..
일딴 댁에서 중요한 카드는
로 뒷심을 꽉꽉!!
다들
이나
같은거 처 맞고 마나 다 읽는거 아니냐는 생각을 하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 막히면 그냥 졌다고 보면 됨...
거기다가
랑
만 아니면 왠만하면 광역 침묵가 없는걸로 앎...
와
와
는
저코스트에 토큰을 빨리 뽑아서
이나
,
의 시너지를 크게 낼 수가 있어서 넣었음.
와
나
를 넣어 초반을 잡는 것도 좋음. [
패치스를 넣으면 무전설이 아니게 되니.... 페스
]
의
운용법은
이나
를 들고있으면 좋음.
를 쓰고 다음 턴에 분명 마나가 없기 때문에
나
으로 보강해서
또는
를 바로 써주게 된다면...
5턴에
를 쓰고 다음 턴에
이나
를 쓰게 된다면
6턴에 2/2 나무 정령들이 3/3이나 4/2로 다섯마리!!
적 명치가 남아 나질 않음...
총 15 - 20 데미지가 한턴에 꽂혀 버림...
여기서 추가로
까지 추가하게 된다면 25데미지가 6턴에 그대로 박혀버림...
혹여나
이나
,
,
,
,
나
,
,
...
와 같은 광역기를 받게 된다면 아무런 걱정하지 마시고 돌려 받은 마나로 계속 운용하면 됨...
문제는 중 후반으로 가면 상대가 고 코스트 도발을 내게 되면 답이없음...
살마 어그로 드루의 상성은
,
,
에게 쫌 약한 편이며
다른 덱은 그럭저럭임...
vs 마법사
마법사를 상대하기가 너무 짜증나는게...
와
나
로 하수인들을 얼려버리니
하수인 버프를 많이 줘도.. 공격을 못함...
그리고 명치 잘 치고 있어도
가 있으면 한턴 더 가야 된다는게 함정...
퀘스트 법사일 경우에는...
그냥 명치만 열심히...달리면
각 나오기도 전에 끝임
vs 사냥꾼
아직 위니 냥꾼만 만나봐서 아직이지만... 위니 vs 위니 싸움을 하는데 왠지 밀리는 느낌이 강했음...
특히
와
의 야수 수급력이 꾀나 짜증나고
가 나오면 정리하기 급급함...
vs 해적/ vs 도발
해적 같은 경우는 서로 초반 달리는 경우라... 개인적으로는 6:4로 불리한 듯...
전사 같은 경우는
랑
와 같은 격노 있거나
와 같이
체력 높은 도발 하수인이 나오면 정리를 해야 되서 명치 칠 시간이 없게 됨...
시간이 지나면
가 나오고 그냥 하나씩 하수인을 처리하거나 명치로 불덩이 직격탄...
[추가]
vs 퀘돚
vs 주문 시체꽃
어그로 드루같은 경우에 퀘돚을 만나게 되면 그냥 무조건 이긴다고 보면 됨..
각이 나올려면 최소한 4턴은 있어야 하는데...
4턴동안 하수인을 들었다 놓았다 하게 되면 필드가 비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임...
그 4턴동안
에
바르고
다른 하수인 낸 다음
를 바르게 된다면 4턴 전 명치를 너덜너덜하게 만들수 있음.
생각 있는 도적이라면
또는 다른 제압기로 하수인을 먼저 제압하고
를 위해 준비해둔 1코스트 하수인들을
미리 필드에 내서 하수인 싸움으로 맞교환을 하게 됨...
이럴 경우에는 비등해지겠지만
가 나오면 어느정도 제압이 가능함.
추가적인 내용은 차근차근 업데이트 하겠음... 스샷도...
덱 평가
이 덱을
평가
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
은?
평가중
추천 :
1
/ 비추천 :
0
꽤나 승률이 보장되겠네요! 강추!
연구해볼만한 덱입니다. 추천!
조금만 개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 덱으로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요?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코멘트
코멘트(
0
)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