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cost>
힐
<2 cost>
야수, 해적 카운터
멀록
전투의 함성 무력화 (※ 티리온, 빛 라그 나올 수 있음)
<3 cost>
패 보충 →

한 턴만 살고 명치 쳐도 이득
패 보충 → 부족한 딜 주문 위주
힐
멀록
<4 cost>
버프, 도발
용족, 후공 일때 들고 가면 좋음
광역기
<5 cost>
→
원래 이 놈을 넣었으나 고정 스텟이 "로크"가 더 좋고 도발 씌우기가 은근 쉬움
멀록, 처음에 들고가면 좋음, 후공이면 더 좋음
<6 cost>
힐, 혹시 모를 잡기 힘든 하수인을 위해 →
도 나쁘지 않음, 더 나을 수도......
둘다 아직 큰 필요성은 못 느낌......
<7 cost>
광역기 → 빼고
을 두장 넣어도......
드로우
<8 cost>
용족, 광역기
<10 cost>
용족
<대체 or 추가 할 만한 카드>
지옥불 정령, 태고의 비룡
데스윙
로크, 선견자 → 개 별론데......
로크, 영착 → 기대하기 어려움
영착 → 위에 두 카드 보다는 낫지 않을까?
선견자, 밀고자, 로크, 멀록 카운터 → 내가 가루가 없어서 안써봄......
무기, 선견자 1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