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토니다스, 반즈, 말리고스가 있으신 분들에 한해서 뽕맛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몇번쯤 돌려볼만한 덱입니다. 뽕맛과 손맛이 아주 좋습니다.
보시다시피 하수인은 반즈, 안토니다스, 말리고스 셋밖에 없고, 반즈로 복사해서 가져오는 하수인은 말리고스와 반즈밖에 없습니다.
첫 드로우는 반즈이외의 모든카드를 집어넣어 주시면 됩니다.
플레이하다가 안토니다스와 말리고스가 반즈보다 먼저 손패에 들어오면 클래식 얼법처럼 플레이 하시면 되나 승률이 많이 낮아지니 서렌치셔도 됩니다.
반즈로 말리고스나 안토니다스를 뽑기 전에는 필드정리나 버티기를 되도록이면 4코이상의 주문으로 해주는게 좋습니다.
플레이에서 핵심은
1. 반즈로 말리고스가 뽑힐거라고 예상되거나 뽑았을 시에는 필드정리를 확실히 해주거나 얼리고 킬각을 봐야 합니다.
2. 반즈로 안토니다스가 뽑힐 시에는 화염구를 적어도 3개이상은 뽑아준다는 마음가짐으로 각보다가 염구를 많이 만들어 놔야 합니다.
랭겜 같은덱 돌리다 지루시하신 분들은 한번쯤 만들어서 해볼만 합니다.
키카드는 말리고스, 반즈, 안토니다스 이고 대체불가이며 다른카드들은 취향껏 대체 가능합니다. 찾아봤는데 이런컨셉의 덱은 없어서 (아니면 제 검색능력의 한계일지도...) 올려봅니다.
여담으로 지난달 3년만에 복귀해서 메타적응하고, 이번달 페가소스님 느조스기사덱 베이스로 전설 찍었습니다. 예전엔 성기사 게시판에 인증글도 적고 했었는데.. 직업게시판은 거의 죽었더군요 ㅎㅎ
블리자드가 하스스톤을 만든 취지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가볍가 한 판 할 수 있는 게임을 만들자' 입니다. 비효율적인 카드가 뽑혔다고 무작정 갈지말고, 가벼울 지라도 자기가 가진 카드 풀로 스스로 연구하여 만든 덱으로 상대방을 깜짝 놀라게 하는것도 등급을 올리는것만큼의, 혹은 그 이상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다들 즐거운 하스스톤 하시길!!
플레이하다가 재밌는덱 있으면 또 들고올게요~!!
### 반즈
# 직업: 마법사
# 대전 방식: 정규
# 매머드의 해
#
# 2x (1) 신비한 화살
# 2x (1) 환영 복제
# 2x (2) 신비한 폭발
# 2x (2) 얼음 화살
# 1x (2) 태고의 문양
# 2x (2) 화염 분출
# 2x (3) 신비한 지능
# 1x (3) 얼음 방패
# 2x (3) 얼음 회오리
# 1x (3) 화산 물약
# 2x (4) 냉기 돌풍
# 1x (4) 반즈
# 1x (4) 변이
# 2x (4) 화염구
# 2x (6) 눈보라
# 1x (7) 대마법사 안토니다스
# 2x (7) 불의 땅 차원문
# 1x (9) 말리고스
# 1x (10) 불덩이 작렬
#
AAECAf0ECE3AAbQDuAi/CIW4Aum6ApjEAgu7Aq4DvwPJA6sEtATLBJYFvAijtgK/wQIA
#
# 이 덱을 사용하려면 클립보드에 복사한 후 하스스톤에서 새로운 덱을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