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술사 : 스랄 | |
|---|---|
| Shaman : Thrall | |
| 덱 구성 | 19 8 2 0 1 |
| 직업 특화 | 80% (직업 24 / 중립 6) |
| 선호 옵션 | 전투의 함성 (23%) / 도발 (13%) / 죽음의 메아리 (7%) |
| 평균 비용 | 3.2 |
| 제작 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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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랄의 영웅교체 후 영능이 효율을 더 보게 하려면 어느 하수인에 영능을 붙여야 할까'
를 생각하다가 고안한게 비취 골렘에 영능을 붙이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상황을 봐가면서 맞는 하수인에 붙이는게 맞지만,
어그로진화술사같은 경우
-
콤보가 이어져야 중반에 필드를 먹고 가는데, 종종 두 카드가 손에 있지 않아 특히 분신수가 손에서 놀다가 필드를 뺏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취라면 비취 골렘의 코스트도 1씩 높아지고 해당 골렘들의 스탯도 나쁘지 않은 편이니 교환과 초반 필드싸움에도
토큰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 경우를 위해
필드를 전개하며 핸드가 말릴 경우와 비취 성장을 대비해
를 채용했습니다.
드로우, (아무튼)생성됨은
와
,
을 통해 패 보충 수급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몇 판 돌려보고 느껴본 결과,
이 덱의 문제점은
멀리건에서
가 좀 자주 뜨는 느낌과
가 필드에 나가 있는 상태에서
죽기 카드를 써야하는 각이 나오는 정도가 단점이라고 보였습니다.
나쁘지 않게 짠 덱이라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들의 피드백을 간절히 원합니다.
욕설을 제외한 따끔한 말 다 감사히 받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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