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참고하시라고 올리는 덱 시뮬
고칠점이나 추가할점 있으셔셔 댓글달면 감사하고
죽기 핸파덱이 많이 안올라와있어서 내 개성까지 첨가해서 만든덱입니다
엑셀까진 안바라는데 베드는 ㅠㅠ 첨써보는건데
전통 핸파랑 다르게 브란과 탈노스(는 안넣는사람도 있으시던데)가 없이 돌아갑니다사실 제가 없는데 프롤로그에서 죽기도적은 나왔고 해서 가루좀 써서 만들었는데 돌아감
느조스까지 채용했기 때문에 뒷심도 잡아줌
종말이가 한장인건 제가 하나 만들었는데 두개 만들기엔 좀 그래서 한장만 넣었는데도 돌아가선데
뭐 빼시고(뺄게있나)두장 넣으셔도되요
그리고 암살은 연계 암살 하수인 넣으셔도되는데 급할때연계에 얽매이면 꼬여서 편하게 암살 넣은거(10코때 죽기 영능으로 암살암살가능)
랭크(야생 10~5등급구간)에서 100판 좀 안되게 돌렸는데 패가 극악으로 말린다거나 위니를 만나지 않는이상 거의 이깁니다
멀리건은 좀 나뉘는데(판단과 개인적 직감이 필요함)
1) 확실히 어그로 부류 - 전사(도발전사는 잘안보이던데)
어그로 주술, 드루(비취랑 햇갈)
이것들을 만나면 죽군을 먼저, 잡혔다면 칼부 절개 기습 등 정리기 위주로 잡고 드로우줘봤자 손해니까 느조스한테 그밟, 패거리 다 쓸거임
이런식으로 하면 앵간하면 이기는데 상대가 사기치면...뭐 핸파는 이긴다기보단 재미위주로 하는거니까...ㅎㅎ
2) 컨트롤, 미드 - 사제, 특히 법사
그냥 멀리건 점쟁이 그밟 잡고있으면 법사가 신비한 지능 쓰길 바라고있다가 쓰면 멘탈 나감ㅇㅇ
3) 사냥꾼 흑마는 아직 안만나봄
게임을 하다가 흐름이 "이건 도저히 탈진으로는 힘들다"라는 판단이 빨리 서길 바람.. 이건 판단력이라 말하기가..
운영법은 단순한게 죽군 누더기로 틀어막으면서 탈진/느조스 이 두가지 방법으로 상대 멘탈을 털어먹고 이기는건데
핵심은 죽기도적이라고 생각함
이 덱이 브란 없이 돌아가는 이유라고도 볼수있는데
매턴마다 나오는 환영카드를 잘 이용해서
시린빛을 두번 낸다거나
패거리를 두번 건다거나
절개를 두번 쓴다거나
누더기를 두번 내서 극강의 틀어막기를 한다거나
낡치봇 두번내서 16힐 하거나
등등
죽기가 심각하게 꿀임
핸파는 경험이니까 얼른 덱짜서 돌려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