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설명

조루 냥꾼에게 좋습니다. 멀리건으로 잡고 가시면 됩니다.
박쥐는 체력 3인 하수인과 교환을 노려볼 수 도 있고 덱의 파워를 올려줍니다.
거대게는 해적전사와 약한 모습을 보여주는 이덱에 아주 좋은 카드입니다.
해적전사가 너무 짜증나시면 박쥐 안넣고 거대게 2장넣으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 카드가 정말 좋습니다. 이덱이 콤보덱인 만큼 필요한 카드가 있을 때 1코라는 가벼운 마나에 서치해올 수 있고
'3장 중 1장을 뺀 나머지를 버린다'라는 효과는 덱압축도 해줍니다.
원래도 좋은 카드지만, 사냥개 조련사나 랩터 등과의 연계로 상대 하수인과의 교환까지 노려볼 수 있습니다.
이거 덱에 있고 없고가 엄청 큰 차이더라고요 정말 좋습니다.
죽메냥꾼의 키카드입니다. 죽은척!이나 공포비늘추적자로 2번만 써먹으면 필드 잡아버립니다. 주의할점은 광신도+모독 콤보나 용숨결물약을 감안하셔야합니다. 후턴이라면 죽은척!과 함께 멀리건에서 들고갈만 합니다.
3코 3/3 스탯에 추가로 할머니에 쓰면 3/2, 사바나에 쓰면 2/2 두개, 알에 쓰면 5/5 패에서 놀지만 않고 잘 나와준다면 개사기입니다.
저코때에는 할머니에게 써서 빠르게 필드를 잡을 수도 있지만, 보통은 아껴뒀다가 알에 써서 1코에 5/5라는 퀘돚급 가성비를 뽑을 수 있습니다.
아이콘이 없네요;; 전함으로 필드 클리어도 좋고 영능이 뒷심이 정말 정말 말도 안됩니다.
등등 씹사기 카드 제조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6코이상은 안나옵니다.
툰드라코뿔소는 3,4코진이 많아서 뺏고 6코인 사바나사자는 2장다 채용했습니다.
멀록기사한테 살짝 힘들어서 1코라인인 앵무새나 이글거리는 박쥐 빼시고 넣으실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