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유저는 8/13일자로 전설 달성을 했습니다.
순전히 20급부터 전설까지 오로지 이 덱으로만 사용을 했으며 이 덱은 현재 메타 완성본입니다.
전설인증 사진
이상하게 여기 안올라가지네요 용량 때문에 ;;
인증글은 아까 감격해서 자게에 써놓음 ㅎㅎ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509&name=subject&keyword=%EC%A0%84%EC%84%A4&l=1729811
진짜인데..혹시라도 의심 가시는 분들은 위 링크 들으가시면 사진 있엉숑
현재 제가 올라오면서 만난 덱들은 드루, 드루,드루, 드루, 그리고 기사와 약간의 사제와 냥꾼입니다.
기사, 사제, 냥꾼은 그저 일반적인 어그로드루 운용을 하시면 됩니다.
이제 이놈의 드루가 문제인데, 같은 어그로드루 일시에는 그냥 카드 드로우 운빨과 자기 실력 싸움입니다. 5코에 히드라나 살마나 잘쓰는 노루가 이겨요.
언제나 야포각 잘보시구요.
두번째 드루의 경우는 역병 비취드루입니다. 아주 역겨운 놈들이지요. 애는 도발드루랑 같이 설명할게요. 현재 코렌토가 만든 도발(램프)드루도 퍼져나가는 역병 카드를 쓰면서 버프를 바르면 3/7짜리 도발벽이 완성이 됩니다.
이놈들은 무조건 올인입니다. 이 덱의 의미는 어떠한 컨덱을 만나던 3-4턴때 이길 필드를 완전히 구축시켜놓는게 승리 플랜입니다.
이 덱에서 제가 개인 튜닝을 가장 많이 한 부분은 쓸데없는 도발을 빼고 주문파괴자 두장을 넣었다는 겁니다.

정자테닥을 하시던, 정령 깔고 버프를 바르시던, 그건 자기 실력입니다만 현재 컨덱들, 즉 5-6턴까지는 그리 큰게 나오는 덱들이 많지가 않기 때문에 4턴전에 이길 필드 구축, 그리고 5-6턴에 히드라와 살마나 버프로 끝내시면 승리입니다.
이게 말이 되냐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어그로드루가 이런 덱이지요 뭐.
저는 3년차 올비입니다만 이번이 첫 전설입니다. 매번 그냥 설렁설렁 하다가 한번 만들어본 덱이 너무 쎄서 그냥 며칠간 미친듯이 달렸더니 달성을 했네요 ㅎㅅㅎ
여러분도 도전해보시길, 질문 남기면 받아드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