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제를 계속 테스트 중입니다.
하이렌더로 하고 싶지만 가루는 없고 없는 카드 갈아서 느조스를 만들어서 덱을 돌려보고 있는데 생각보다 승률이 잘나옵니다
.#1. 광명의 정령을 가감히 빼고 해골비룡과 영혼채찍을 넣어봤는데껍질 방패병 덕분에 초반에 생각보다 잘 버텨주네요.
(물론 해적전사가 날뛰면..-_-;; 하아..)
#2. 중반부에서는 황혼의 비룡과 용기병과 해골비룡과 용숨결로 필드싸움을 해주시면 되고요
#3. 후반부에가서는 흑요석 석상과 영원한 족쇄가 판을 기울여 줍니다.
흑요석 석상으로 생명력 흡수하고 죽메로 다른 하수인을 죽였다면 다음 턴에서 영원한 족쇄로 흑요석 석상을 바로 살립니다.
상대방은 환장하죠. (영원한 족쇄가 두장있고 두장모두 흑요석 석상을 선택하게 된다면 8코에 흑요석석상을 두개 소환하게 됩니다~짜릿한 순간인듯 ㅎㅎ)
#4. 상대방이 5이상 하수인을 내고 그것이 쌓이고 있다면 흑두인을 통해 정리해주면 됩니다
(흑요석은 4코라서 흑두인이 죽이지 않네요)
#5. 이렇게 했는데도 흑요석 석상이 정리가 된다면 느조스로 마무리를 지어주면 됩니다.
영원한 족쇄로 흑요석 석상을 2번 살렷다면 느조스가 나왔을때 흑요석 석상이 3놈이나 소환됩니다.
물론 이 시나리오 대로 안되는 변수들이 생기지만 그래도 용사제의 강력함과 흑요석 석상의 사기와 느조스의 피뉘시가 다른 용사제들보다 승률이 높여줍니다. (아직 하이렌더는 실험을 못해봤어요..)
그럼 다양한 덱들의 실험들을 통해서 이번 확장팩에는 사제의 해가 될수 있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