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냥꾼 : 렉사르 | |
|---|---|
| Hunter : Rexxar | |
| 덱 구성 | 20 8 2 0 |
| 직업 특화 | 76% (직업 23 / 중립 7) |
| 선호 옵션 | 전투의 함성 (27%) / 죽음의 메아리 (7%) / 비밀 (7%) |
| 평균 비용 | 2.6 |
| 제작 가격 |
|
나름 평범한 냥꾼덱 , 월말 되니까 별덱 다 나와서 평화롭게 퀘법 돌리면서 어그로들에 치여 7급 중반부터
10급 0별까지 떨궜다가 갑자기 가루에 욕심이 생겨 5등급을 가야겠다 싶어서 좋아하는 냥꾼 가지고 5급 가야겠다 하고 만들었음 , 10급 0별 => 5급 2별 까지 2시간 조금 넘게 걸림 (4패함)
(feat. 리로이,사자)
공용 멀리건
+ 무기,주문 제외 123코 잡히면 그냥 들고 가도 무난 (사제,법사.흑마
직업별 상대
대부분이 해적, 최근들어 방밀,퀘가 늘었지만 보통 배제.
멀리건으로는 보통
들은 잡힌만큼 다 들고 감 멀리건 공용 멀리건 만큼 잘 잡혀도 서치를 위해 하나정도는 갈아줌.
플레이
해적전사는 대체로 상대하기 쉬운 편
로 피 잘 조절해서
걸면 정신 못차림
*간과하지 말아야 할 것
1. 해적보다 빠를 수는 없다.
:정리 잘 해가면서 버프 걸어서 필드 잡아 이겨야 함 아무리 열심히 뛰어도 사람이 치타 못이김,
2. 해적도 정리를 안다.
:진짜 개빡머가리가 아닌 이상은
나오면 정리 할줄 앎 그냥 던지지 말것
(어그로 용도는 ㄱㅊ)
방밀,퀘는 도발들 쏟아지면 못이김, 그냥 패 다 털어서 빨리 이기거나 져야 됨.
비취,어그로,도발,야수까지 나옴
허나 비취는 이 덱의 존재 의의이기도 한 존재, 미리 알고 대처하지 않는 비취는 다
밥임.
멀리건
*어그로 드루 삘이면
요즘 비취는 빨리 '그 카드'를 쓰기 위해 펌핑을 하며 패를 빨리 털어버림, 그 사이 명치 거덜내면 감당 못함.
비취를 상대로는 하이애나를 던질 줄 아는 과감함도 필요. (필드 빨리 잡아야 함)
... 본능이 이끄는대로 (개힘든 상대)
답이 없고 그냥 공용 멀리건 들고 가면 됨
*주의점
거의 50:50이기에 그냥 빨리 달려야 함.
plan A 100m 달리기 : 달리기
plan B 기워붙인 리로이
비밀법은 그냥 공용대로 들고 가면 이김.
퀘법도 나름 그닥 대책 없는 친구라
하다보면 이겨있음.
노리면 이길만 함 ( 힐카드가 꽤 있어서 주춤하면 필드 먹히고 힐 다 함 과감하게.)
+ 모독각 잘 계산해야 함 괜히 2 4 5 6
(세컨은 리로이)
핸파=>냥꾼이 1티어가 아닌 이유를 없애줌
미라클=>주파자 잡아주고 조깅하듯이 달리면 이김 (도적은 도발x)
*멀리건
요즘 멀록기사 비율이 조금씩 낮아지고 힐기사가 보임 (왜지?)
멀리건
플레이
멀록:
로 교환 잘 생각,
나오면
계산이 틀려질 수 있음.
어그로성 큰 애는 한발짝 더 딜.
힐 : 번브리슬 구원 등 사기당하면 이기기 힘들 수 있음
멀리건
(취향에 따라 선택)
플레이
자신과의 싸움은 남한테 도움 받는거 아님.
부족한게 있다면 댓으로
갈수록 졸려가지고 글이 이상해지는게 느껴짐 (힘들다)
냥꾼 살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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