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하스스톤 명칭도 제대로모르고 제가쓰는덱아니면 1티어덱이나 다른덱은 잘 모르는 최근 복귀한 하린이입니다.
돈이없어 모험카드는 쓰지못하고 얼왕기 10팩까면
서 나온 죽기와 해골마 가루로 만든 리치왕을 이용하여 덱을 짜봣는데 승률도 좋고 재미도있는 덱같아서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로 쉬웠던 상대는 마법사,사제(부활사제 제외),흑마법사,전사,기사,도적은 만나면 90퍼는 다이긴것 같고
주술사는 5판정도만난것같은데 한판빼고 다졌습니다.
드루이드는 어그로든 비취든 반반이였습니다.
20급에서 5급까지 오는데 많이 만나본 직업 순은 노루 사제 법사 전사 기사 주술사 냥꾼 흑마법사 도적 순이였습니다.
처음엔 굶주린 게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1코가 너무 안잡혀 가루로 만들어 썼는데 확실히 쓰고나서 기사상대로 매우 강한것 같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기사를 많이 만나지 않았기때문에 골락카 거대게2장쓰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리치왕이 생각보다 좋은것 같지 않았습니다. 법사 상대로는 도움을 받기도 했지만 그전에 끝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해골마는 사바나만큼 혹은 더 좋은것 같았고 곰상어가 제일 핵심이라 생각합니다.
치명적인 이빨 1장을 넣고 돌려봤는데 어그로 상대로도 좋고 초반 필드먹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야생의 벗과 개풀을 1장씩 쓴이유는 개풀은 손에서 놀던경우가 너무 많았고 야벗은 3코가 너무 많아서 무기 야벗 곰상어중 제일 안좋은것 같아 한장 빼었습니다.
멀리건은 1코를 무조건 잡는단 생각으로 하고 사제나 법사 상대로는 곰상어와 무기가나오면 집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