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급부터 5급까지 시즌초에 사제랑 번갈아가며 돌리고 2급까지 쉬엄쉬엄하다가 오늘 2급 1성에서 한번도 안지고 올렸습니다. (스샷에 보이는 승수는 전시즌부터 했던거 초기화 안해서 판수가 많네요.)
요즘 유행하는 시체수집가 번브리슬 질풍 덱과는 많이 다른 덱입니다. 지금 전설근처 등급전 돌리면 전부 비취드루 아니면 사제라 유리한 매치업을 가져갈 수 있어요.
맹독전사가 사제 용숨결을 카운터 치기도 좋고 5코에 핀자말고는 딱히 없던 기사에게 유연한 코스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 주며 전시관리인, 기사 영능과 시너지가 좋은 하수인입니다.
멀리건은
예전엔 1코 2코만 꼭 들고가고 잡혔을때만 전투대장도 챙겼는데 계속 돌려보니 전투대장까지는 갈지 않고 들고가는게 더 좋더라구요. 갈면 더 애매한거 잡히는 경우가 많아요. 멀대장 들고가는게 연승에 도움 많이 됐어요.
집결의 검은 멀록 안잡히면 돌려버렸습니다. (멀록이 잡혀도 갈아서 다른걸 찾는게 더 좋은듯)
수호자는 어그로덱 상대다 할때만 들고 갑니다. 사제 같은덱이랑 매칭됐을땐 바로 갈아버려요.
운영법은 다른 멀록기사랑 다를건 없고 이득교환을 하고 상대입장에서 정리하기 까다로운 필드를 만드는게 중요하고 5코에 핀자와 맹독전사 중 어떤걸 내야 하는 타이밍인지 판단이 중요합니다. 사제가 용숨결 각을 보고있다 하면 맹독전사 내면 사제가 행복해합니다 ㅎㅎ
비취드루한텐 퍼역각만 조심하시면 역병 쓸때쯤 명치 털 수 있어요.
비취드루 라자쿠스사제 많을때 얼른 재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