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대 했던 시즌 중에서 가장 쉽게 올라온 것 같습니다.
폰으로도 게임을 좀 해서 모든 기록이 포함되어있진 않지만, 전설까지 이 덱으로 36승 6패 (86%)로 올라왔습니다.
밸류가 낮지만 어그로 상대로 좋은 저코 힐 카드를 많이 넣고 종복으로 빠르게 OTK를 볼 수 있는 스타일의 덱이라 어그로와 미러전 전부 유리하게 가져갈 수 있는 구성입니다.
미러전에서 좋게 짠 덱이긴 한데 12승 3패나 할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 운도 좋았고, 시간이 새벽대라 피곤할 시간이라 그런지 사제 미러전 할 때 마다 상대 분들이 킬각 계산을 실수한다거나 상대 입장에서도 보이는 당연한 실수들을 하는 경우를 평소보다는 많이 봤습니다.
밀고자를 쓰면서 미러전에서도 이득을 보고 사제를 저격하려고 하는 콤보 덱들 상대로도 밀고자 하나로 승리를 챙길수 있게 되어서 승률에서 많은 이득을 봤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죽기로 변신 한 상태에서 종복을 가지고 있으면, 첫 영능 2데미지 + 카드 한 번 쓰고 상대 명치로 영능을 쓸 때 마다 6딜입니다. 6*5=30, 즉 라자까지 변신했으면 종복을 포함 총 5장을 쓸 수만 있으면 30딜 + 첫 2딜해서 32딜로 원턴킬이 가능하고, 본인 체력은 4*5 = 20이지만 이 덱의 장점인 많은 힐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라자를 쓰지 않고도 킬이 나오는 경우가 많으니 종복이 핸드에 있으면 꼭 킬각을 계산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