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 스랄
Shaman : Thrall
덱 구성 16 11 2 0 1
직업 특화 73% (직업 22 / 중립 8)
선호 옵션 전투의 함성 (27%) / 도발 (10%) / 과부하 (7%)
평균 비용 3.3
제작 가격 5300
[정규] 진퇴술사 15급->4급까지 2일컷 (내용보고 전설빼도됨 - 하린이용) 작성자 : 쿄우카 | 작성/갱신일 : 10-19 | 조회수 : 4524
카드 리스트카운팅 툴
주술사 (13)
1 진화 x2
2 불꽃의 토템 x2
2 비취 발톱 x2
2 원시지느러미 토템 x1
2 퇴화 x2
2 혼돈의 소용돌이 차원문 x2
3 마나 해일 토템 x2
3 비취 번개 x2
5 사령술사 스랄 x1
5 피의 욕망 x2
5 화산 x1
6 심연의 괴수 x2
6 아이야 블랙포우 x1
중립 (5)
1 반딧불 정령 x2
2 골락카 거대게 x1
4 사로나이트 광산 노예 x2
5 분신수 x2
7 해골마 x1
덱 분석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13.3% (4장)
  • 233.3% (10장)
  • 313.3% (4장)
  • 46.7% (2장)
  • 520.0% (6장)
  • 610.0% (3장)
  • 7+3.3% (1장)
덱 구성
  • 하수인53.3% (16장)
  • 주문36.7% (11장)
  • 무기6.7% (2장)
  • 장소
추가 설명

전 시즌 2급으로 마무리해서 아마 16급으로 시작한거 같네요


헤헷 첫 황금영웅






2017/10/17 21:35 ~ 2017/10/19 21:40 
방금까지 돌려서 7연승? 해서 4급까지


15급때 벗어나질못해서 미드냥꾼했는데
노전설 우가우가덱으로하니까 더멘탈털려서안돌림ㅋㅋ

하스스톤 7월말시작,
등급전 2~3개월차인 하린이이니까 등급엄청낮으신분들만 참고해서 상대하셈
돌린덱은 99% 진퇴술사 1%즐겜냥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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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무과금으로 아이야없었는데 카드깡해서 넣었고 죽기는 가루모아서 만들었음

기본적으로 진퇴술사는 다 덱이 똑같고 가루많으면 다른덱보시는걸추천

패치스를 넣는 진퇴냐 안넣고 비취진퇴냐 

기본적으로는 밑에있는 카드를 2장씩 채용



원래 사술도 3코일 때 2장넣어서 좋았는데 4코되서 취향


1장 or 2장 넣기




아무튼 생성되는 퀘법이 싫다

아이야 넣으니까 비취덕분에 뒷심이 있긴해서 좋은데 가루가없으면

해적전사나 



저번 등급전때    없어서


사제때문에 순식간에 5급강등되서 이것도 넣어봄 






개인적으로 등급전 돌리면 
사제 40%노루 20% 도적 20% 나머지20%으로 만나네요 미친사적새끼들 너프좀 
상대 vs 진퇴 승률해보면 

사제(하이랜더) 7:3 -- 블러드로 이겨야지 아니면 답도없음
사제(반샤라즈) 5:5 -- 동전반즈, 4코반즈나오면 8:2, 사술있으면 반즈로나온거 사술걸고 패버리면 4:6
사제(천정내열용사제:따아악) 7:3 -- 용숨최소 2장이상이라 답없음 시발
사제는 진화로 나온거 '?/6'이기를 빌어야함
그리고 필드어떻게든 유지해서 블러드 아니면 못이겨요
노루(비취) 6:4 --퍼역+종말 퇴화컷이후 블러드 정자너프되서 사기는 못쳐서 7:3에서 변경

노루(어그로) 3:7 -- 퇴화아껴서 버프 or 살마나 컷

도적(켈레) 4:6 -- 2코 켈레당해도 필드먹히지만않기

도적(미라클) -- 4:6 죽기나오기전에 명치

냥꾼 3:7 -- 필드에 야수있으면안됨 멀리건 혼소차 

미러전(진퇴) -- 운빨겜

마법사(퀘법-비삼자있을때) 3:7 -- 얼리고종말 퇴화로 막으면서 필드먹으면서 비삼자각나올때는 한칸냅두기

마법사(퀘법-비삼자없을때) 6:4 -- 위랑 똑같은데 9~10코때까지 얼방하나이상 못빼면 졌음

마법사(비밀,어그로) 6:4 -- 이것도 위랑비슷한데 비밀때문에 잘못선택하는순간 그냥 암것도못하고 염구맞고 명치 타버리니까 혼소차를 마차용으로, 정령or토템류를 거울상용으로 써야함

흑마(죽기컨덱) 6:4 -- 타락광신도모독,밀고자 파멸, 지옥불정령, 공포군주등등 광역기때문에 필드관리가 너무힘듬
후반 죽기나오면 거의 짐

흑마(위니) 4:6 -- 퇴화로 버프된것들 컷하고 명치싸움

성기사(비트) 4:6 -- 퇴화혼소차ㅏㅏㅏㅏㅏㅏㅏㅏ

성기사(멀록) 3:7 -- 멀전대 너프 감사합니다

전사(해적) 2:8 -- 이글너프 켈레전사나왔는데 더쉬움

전사(퀘스트) 7:3 -- 난투, 마격, 물밥,도발하수인때문에 명치뚫다가 퀘스트 성공

전사(탈진) ?? -- 이건 돌리는사람 숙련도차이. 5번정도만나봤는데 3번 쉽게이기고 2번은 진짜 잘나와도 핸드하고 필드 다털려서짐





1코핸드 (사제가 아닐경우) 











선공일때는 무기o 후공 무기 x (어차피 답없음), 퇴화나오면 가지고갈만함(1~3코 드로우하수인 컷)

후공일때 진화하나는 들고 가는게좋음, 5코 동전 분신수 + 진화 노려야함

사제 멀리건으로 외눈깨비잡히면 들고하기때문에 진화는 가지고 있어도상관없음 

요약
@켈레쓰는덱들은 필드를 무조건 주도해야함
특히 도적은 그밟,냉혈생각해서 무조건 정리해야함
켈레쓰면 대부분 해적이 들어가고 자주 보이기때문에 골라카 2장넣어도 은근히 자주먹힘. 그리고 멀리건에서 골락카있으면 진화까지 비빌수있음
@노루는 tc, 퍼역+종말 항상생각, 멀리건 퇴화 괜찮
@사냥꾼은 필드에 야수있게하면안됨 
결국 손패말라서 뒷심차이로이김
@사제는 답이없다. 리얼 운빨겜
6코 분신수 +진화로 네루비안?=블러드ㄱ
진화시키고나서 정리안당하면 대부분이김
@미러전은 먼저 필드먹거나 진화시키기


빠빠이~
왠만한분들이면 저보다 더 잘알텐데 지적좀
물어볼꺼있으시면 물어보세욤



덱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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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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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3 / 비추천 : 2
연구해볼만한 덱입니다. 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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