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4800가루 미만 컨셉은 아무리 잘해봐야 주술사, 해적전사, 사냥꾼, 법사입니다.
기왕 하린이를 위한 덱이라면, 패가 꼬일일이 없는 저코스트만을 채용함으로써, 멀리건의 부담을 줄이고 때문에 장기적으로 어떻게 판을 구성해나갈지를 고민할 일이 적은, 정답이 딱 있는 사냥꾼 덱을 올리는것이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혹시나 이걸 보시는 하린이 분이라면 (고인물이라 없는거 다 알지만) 패치스가 없어서 대체를 하신다면 패치스와 붉은해적단 바다사냥꾼 2장을 같이 빼주시기 바랍니다. 대신 고양이 마술, 빙결의 덫, 감염된 늑대, 중 있는 카드로 3장을 채워주세요. 혹은 정 없으면 광기의 연금술사라도 넣어서 상대의 파멸의 예언자를 공짜로 정리해주는 각을 만들어두는것도 좋지만... 우리 하린이 여러분은 그런거 힘드니, 빙결의 덪 하나 만들어 넣읍시다. 패치스를 뺄경우, 1500가루가 안넘습니다.
어차피 위니 싸움에서는 이기니까, 폭덪은 필요 없고, 큰 하수인을 적절히 상대 패로 돌려보내거나 치명적인 사격을 이용하여 상대의 큰 하수인이나 도발을 지우는 것이 핵심입니다.
저비용, 저코스트, 빠른 호흡, 쉬운 운용, 클-린한 결과 모두를 갖충 냥냥냥하세요. 이 사냥꾼은 무료로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