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랄과 동급 취급받는 강력한 침묵사제"""""
"""""갑작스럽게 씹랄과 동급 취급받는 강력한 침묵사제가 생각나서 올립니다."""""
""""""""""참고로 해당 버전은 무과금 버전판이고, 현질 버전은 나만이 독식 할 계획임 다만, 현질버전 개발 힌트를 알려주겠음""""""""""
※☆★참고로, 해당 이론은 실전스톤이 아니라 입덕스톤임을 알려주겠습니다.
실전이 아니라, 입덕임 입덕 말이야.
입덕임
입덕스톤임
하여튼 입덕스톤임을 알려주고, 다들 입덕스톤으로 즐겜합시다. 끝
"""""운영 힌트 및 현질 버전 직접 개발 힌트"""""
운영 힌트
다른 하수인들은 필요없고, 일단, 운영에서 중요 포인트가 """""으스스한 석상"""""인데
"""""으스스한 석상에게 침묵을 걸면 무려, 침묵 사제 버전 씹랄 하수인으로 변신합니다."""""
물론, 이미, 이전에도, 지옥절단기에게 침묵을 걸면 침묵 사제 버전 씹랄 하수인으로 변신하는 응용 패턴이 있었습니다만, 결국, 으스스한 석상 투기장 선택 경험을 통해서 결국, 해당 사실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거센물결 히드라와 지옥절단기의 경우, 사제 버전 전용 씹랄 하수인이라서 대체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물론, 하위호환 버전으로 결국, [얼어붙은 분쇄자]로 대체하는 것이 가능하긴 합니다.
└

물론, 초반 버티는 것이 어려운데, 바로, 광기의 물약이라던가 간좀/북성자 같은것으로 어그로 및 미드 및 컨트롤 끌다보면 결국, 초반 버티는 것도 괜찮습니다.
한국어와 미국 영국 융합 언어 막장 해설
FIRST/1ND = 시작/초반
그래서, 파츠 늦게 찾으면서 게임 끝내는 것입니다.
중반에는
고대의 감시자/거대한 칼날잎새에게 침묵 걸면서 게임을 버팁니다.
그리고
중반 이후에는
으스스한 석상/지옥절단기에게 침묵 걸면서 게임을 버팁니다.
2ND AFTER!?(중반 이후)
그래서, 천상의 정신+천상의 정신+내면의 열정으로 공격력을 10이상~20이상 증갸시켜서 한번에 끝장내는 것입니다.
하여튼, 입덕으로 만든 덱이었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마칩니다.
그리고
필자가 직접 돌릴 적극 예정중에 있는 또는 적극 검토중에 있는 덱이라는 사실을 알려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