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 스랄 | |
---|---|
Shaman : Thrall | |
덱 구성 | 21 8 0 0 1 |
직업 특화 | 36% (직업 11 / 중립 19) |
선호 옵션 | 전투의 함성 (37%) / 도발 (10%) / 죽음의 메아리 (7%) |
평균 비용 | 3.3 |
제작 가격 |
![]() |
<천진반 주술사>
천 : 천리안 - 코스트압축, 덱압축을 상징한다. 콤보의 유연한 실행을 도와준다.
진 : 진화 - 재료들을 업그레이드해 사기치는능력을 상징하는 대표. 콤보파츠 타입은 B이다.
반 : 반즈 - 진화로 사기칠 재료들을 상징하는 대표. 콤보파츠 타입은 A 이다.
주술사 입니다.
1. 승리 플랜
초반은 광역,도발 등으로 부담없는선에서 대충 막아주는 시늉을하다가
천리안을 이용해 기를 모아 콤보플레이의 코스트 부담을 덜어주고
또 덱압축을 해서 콤보파츠들을 모운후
패널티 카드들을 진화를 시키면서 2중으로 사기를 쳐서 전세를 역전시킨후 승리합니다.
2. 카드 사용법
(1) 재료
등의 패널티가 크거나 , 전함이 무지막지하거나 , 복제되는등의 본체가 부실한 친구를 뽑은다음.
(2) 도구
등으로 진화를 시켜 2중으로 사기를 칩니다.
(3) 천리안
(1)+(2)의 콤보가 중요한덱인데 4코이상의 카드들의 비용을 절감해서 빠르고 유연하게 콤보를 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콤보들을 빨리 찾게 해주며
사령술사로 빨리변신할수록 영능을 활용하기 좋기때문에 키카드입니다.
(4) 손패보충
손패를 보충해주며 이카드들은 낸다음 진화를 시켜주면됩니다.
(5) 덱압축
덱압축을 도와주며 역시 필요없게되어도 진화를 시켜주면됩니다.
(6) 버티기 (광역,도발,무기컷 등)
초반을 유연하게 버텨주게 합니다.
3. 플레이
(1) 멀리건
정도들을 추가옵션으로 고려하여 멀리건하면 됩니다.
(2)초반
초반은 설렁설렁 싸워주는시늉만 하고 기를모읍니다.
즉 1~4턴만 설렁설렁 버티면 됩니다. 놀지만 않으면 됩니다.
(3)중반
모은 콤보카드들중 A파츠 하나와 B파츠 하나를 결합해줍니다.
속된말로 사기를 치는것이며 첫번째 사기로 인해 입장이 대등해지고
두번째 사기때 필드를 역전할수있습니다.
(4)후반
사령술사로 가장 진화가치가 높은 하수인들을 진화시켜가며 상대를 압박후 승리를 거둡니다.
필드 교환후 체력이 떨어진 하수인을 진화시키는것도 효율적인 전략이 될수있습니다.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