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큰 특징은 냉혈이 손에서 노는 경우와 외눈깨비에 자주 짤리는것 때문에 냉혈->깍지 로 대체한 점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사로나이트, 리치킹을 채용하는 타입이며, 맹독전사가 1장입니다.
켈레도적 특성상 켈레세스가 잡히는게 제일 중요하지만, 사제 및 빅드루 상대로 깍지를 멀리건에서 들고가 4,5코 광역기가 나오기 전에 필드싸움에 들어가는게 생각보다 잘먹힙니다.
제 경우에는 사쿠가 없어서 '같은 랜덤이면 아예 랜덤으로 가보자' 해서 사쿠->제루스(잼루스..)로 대체했는데요.
생각보다 캐리경우도 많고, 급할때는 1코 템포or 연계토큰으로도 쓸만합니다.
(ex. 켈레가 사용된 후 맹독전사가 필드에 있었고 손패에 제루스 하나 있었는데, '투기장 전투 주최자'(일명 자리야)가
나와서 2드로우 후 필드전개로 승리) - 실제 케이스였습니다.
오늘 느조스전사로 시작했는데 10급 5별쯤부터 하이랜더 사제와 빅드루가 하도 많이 나와서 돌린거였는데,
잘 풀리기도 했지만 깍지가 굉장히 많은 역할을 해줬다는게 느껴저서 한번 덱소개를 해봅니다.
아마 많이 다르지는 않는 켈레도적이니 참고하시는데 어려움이 없으시겠지만,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다면 '무제군#3318'로 친추해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느조스하랜템포사제(?)'와 '빅드루'에게 고통받으셨던 도적분들께 좋은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이미지 첨부로 급수 인증을 하려했는데 안올라가지네요.. 정보나눔 정도이니 따로 안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