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렌 1
마른협곡 교도관을 이용한 손패불리기로 산거를 4턴에 낸다.
(ex - 선공 : 1턴/4장, 2턴/4장(교도관을 낸다), 3턴/8장(교도관 사망), 4턴 산거)
(ex - 후공 : 1턴/6장(1턴플레이를 할 수 있다), 2턴/5~6장(교도관을 낸다), 3턴/8~10장(플레이가 유연해진다 동전산거로 3턴 산거도 가능), 4턴 산거)
플렌 2
산거나 교도관이 손에 잡히지 않았을 시 미칠듯한 신병 풀이로 필드 압박을 준다.
부족한 드로우는 신은과 무용물약으로 대처한다.
운빨플렌 1
1턴 구원 2턴 교도관으로 손패를 극대화해서 떡대/산거로 몰아붙이기
승리플렌
1. 조기 산거와 버프, 얼굴없는 불가사의로 초반 명치 터트리기
2. 신병에게 버프를 주어 수정사자를 복합적으로 이용하여 명치 터트리기
3. 교도관으로 들어온 신병은 키핑해뒀다가 떡대, 신병버프와 함께 이용(레벨업 보다 집행자가 나아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