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하스스톤
인벤
로그인
전체서비스
[덱 시뮬레이터]
사제 : 안두인 린
Priest : Anduin Wrynn
덱 구성
5
24
0
0
1
직업 특화
90% (직업 27 / 중립 3)
선호 옵션
죽음의 메아리 (10%) / 발견 (7%) / 전투의 함성 (7%)
평균 비용
4.2
제작 가격
8560
[
정규
]
혼자 사냥하는 당신을 위해
작성자 : 미리내s | 작성/갱신일 : 12-17 | 조회수 : 16842
카드 리스트
카운팅 툴
사제 (14)
1
광기의 물약
x2
1
축소 물약
x2
2
암흑의 환영
x2
2
어둠의 권능: 죽음
x2
3
정체불명의 비약
x2
3
황혼의 부름
x2
4
어둠의 권능: 공포
x2
4
영원한 족쇄
x2
5
용숨결 물약
x2
7
암흑의 정수
x2
7
영혼의 절규
x2
7
하급 다이아몬드 주문석
x2
8
암흑사신 안두인
x1
9
흑요석 석상
x2
중립 (2)
1
땅굴 족제비
x2
5
반즈
x1
덱 분석
비용 분포 (마나 커브)
0
1
20.0% (6장)
2
13.3% (4장)
3
13.3% (4장)
4
13.3% (4장)
5
10.0% (3장)
6
7+
30.0% (9장)
덱 구성
하수인
16.7% (5장)
주문
80.0% (24장)
무기
장소
추가 설명
0. 개요
코볼트와 지하미궁이 열리고, 정말 혼자 사냥하러 다니게 된 하프 오우거를 위해서 야심차게 준비한 덱이다. 특히나 야수를 좋아한다는 소문을 듣고선, 멋진 모자가 잘 어울리는 귀여운 족제비 친구들을 분양해주기로 한 것이다.
1. 카드 소개
1. 땅굴 족제비
먼저 이 덱의 주인공인 족제비가 되시겠다. 이 덱의 덱구성으로 총 19마리의 족제비를 분양할 수 있으며, 족제비와 족제비 그리고 족제비를 위한 덱이다. 무려 황금으로 만들 경우 윙크까지 찡긋찡긋 날리는 귀여운 족제비가 자신의 덱에서 뽑힌 상대는 감탄을 금치 못할 것이다.
혼자서 외롭게 크리스마스를 보낼 렉사르의 옆구리를 따뜻하게 해줄 북실북실한 털도 있으니, 같이 게임을 즐기는 친구에게도 귀여운 족제비를 선물해보자!
2. 반즈
기존 빅 사제 유저라면 자주 보던 그 친구이다. 원래라면 1/1의 자그마한 하수인으로 소환되야 하지만, 외로운 이들에게 족제비를 분양해주려는 착한 마음씨에 감동한 그는 우리 족제비를 전혀 패널티가 없는 원판 그대로 가져다 준다.
3. 황혼의 부름
이 덱은 기획하게 된 첫번째 이유이다. 원래 1/1 하수인인 족제비를 노 코스트로! 무려 2마리나 더 분양해줄 수 있게 한다. 귀여운 족제비를 상대의 양 옆구리에 끼워줄 수 있다니 고작 3코스트로 상대에게 행복을 선물할 수 있다.
4. 정체불명의 비약
이 덱을 기획한 두번째 이유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손에 들어올 경우 새로운 효과가 생기는 특이한 주문인데, 사제의 비약에는 4가지 특수한 효과가 있다.
1) 천상의 보호막
우리 족제비를 안전하게 보호해 줄 수 있는 튼튼한 보호막이다.
2) 생명력 흡수
모르고 주인을 할퀸 족제비에게 부여해준다면, 상처난 상대에게도 체력을 회복시켜줄 수 있는 따뜻한 효과이다.
3) 이 하수인을 1/1 하수인으로 복사하여 소환합니다.
축하한다! 족제비가 하나 더 늘었다. 1+1
4) 이 하수인에게 [죽음의 메아리 : 이 카드를 패에 추가합니다.]를 부여합니다.
족제비를 주기만 해서 안타까웠던 당신도 같이 족제비를 분양받을 수 있다! 1+1
현재 상대 덱에 들어가는 족제비 효과가 적용된 후 손으로 돌아오는 효과는 발동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용에 주의를 요합니다!
+2/+2만 해도 좋은데 단 3코스트로, 족제비를 한마리 더! 행복도 두배로 늘어나는 마법의 비약이 아닌가? 쓰지 않을 수가 없었다.
5. 다이아몬드 주문석
주문을 계속 사용하다보면, 손에서 쭉쭉 커져가는 다이아몬드가 눈에 들어올 것이다. 2/3/4명을 살려낼 수 있는 효과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이 덱엔 전도사인 반즈, 그리고 경호원인 흑요석 석상 그리고 우리의 족제비 밖에 없다. 맘껏 사용하도록 하자.
불의의 사고로 인해 자신 필드에서 다른 하수인이 죽었더라도 그 친구까지 포함해서 살려줄 수 있는 기능까지 내재하고 있다.
6. 영혼의 절규
추운데 밖에서 고생하는 친구들, 옹기종기 모여있는 상대방의 족제비들을 모두 덱으로 돌려줄 수 있는 마법의 카드이다. 에메랄드 주문석에서 나온 조금은 거친 늑대친구들도 한번에 분양해줄 수 있고, 최근 바쁘게 뛰어다니는 발아니르가 발린 신병 친구나 오갈데 없는 토템 그리고 우락부락한 비취 골렘들까지 모조리 귀가시켜줄 수 있다.
7. 흑요석 석상
열심히 족제비를 나눠주다보면, 어느새 당신도 심신이 지쳐갈 수 있다. 아직 분양될 준비가 되지 않은 족제비들을 위해서라도 든든한 흑요석 석상 하나쯤은 필요하지 않을까? 무시무시한 데스윙도 막아줄 수 있는 통곡의 ㅂ... 우리들의 친구이다!
8. 영원한 족쇄, 암흑의 정수
반즈와 함께 힘써주는 든든한 카드들이다. 무려 5/5의 스탯을 가진 우람한 근육 족제비를 선사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필드를 장식해두기 위한 흑요석 석상은 덤이다.
9. 그 외
우리 족제비 분양을 방해하는 못된 무리들이 있을 수 있다. 빛만 섬기느라 혼자 외롭게 겨울을 보내느라 토라져버린 안두인의 어둠의 권능과 여러 물약들이 당신과 함께한다. 혹시나 분양받은 족제비가 다시 돌아왔다고 해서 족제비를 영웅 능력의 탄환으로 쓰거나 하는 나쁜 마음을 먹어서는 안되겠다.
0. 추가
분양받은 족제비를 다시 덱으로 돌려보내기 위해 넣은 카드이나, 초반에 기세가 엄청난 해적친구들이나 다른 무시무시한 길고양이와 같은 야수를 만난다면 사용해도 좋다.
3. 맺으며
좀 더 강하고, 무시무시한 친구들을 위해 점점 작은 친구들이 설 자리가 없어져가는 요즈음이다. 마음 속에 우락부락하고 험상궃은 덩치들만 자리한 사람들에게 오늘, 작은 족제비 친구를 선물해보는건 어떨까?
길고 긴 겨울밤, 끝나지 않는 게임을 함께하며 족제비를 나눠가지다보면 어느새 탈진도 잊어버리고 따뜻한 족제비들 사이에서 크리스마스도 잊어버릴거라고 생각한다.
참, 죽음추적자로 전직한 렉사르는 드디어 친구 사귀는 능력을 터득했기 때문에 스스로 족제비 친구를 사귈 수 있다. 리치왕은 정말 대단한 분이시다.
덱 평가
이 덱을
평가
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
은?
추천 :
46
/ 비추천 :
2
꽤나 승률이 보장되겠네요! 강추!
연구해볼만한 덱입니다. 추천!
조금만 개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 덱으로는 조금 힘들지 않을까요?
이 덱을 평가해주세요.
코멘트
코멘트(
0
)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불법촬영물신고안내
(주)인벤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