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사 : 가로쉬 헬스크림 | |
|---|---|
| Warrior : Garrosh Hellscream | |
| 덱 구성 | 14 13 3 0 |
| 직업 특화 | 70% (직업 21 / 중립 9) |
| 선호 옵션 | 전투의 함성 (13%) / 도발 (3%) / 죽음의 메아리 (3%) |
| 평균 비용 | 3.2 |
| 제작 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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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격돌or2격돌
1복수or2복수
1구울or2구울
죄다 해봤는데 이게 가장 나은것 같습니다.

사진처럼 술사 다 잡았고
리노흑마한테 많이 젔습니다. 위니는 다 이겼습니다.
냥꾼,도적은 둘다 상성 그렇게 좋은건 아닙니다. 운이좋아서 이겼지만요.
멀리건
공용
셋은 모든직업 상대로 가저갑니다.
사제 드루이드 성기사 같이 하수인 초반에 안내는 직업이라도
북녘골, 고통, 살뿌, 고통의수행사제를 효율적으로 잡을 수 있고
템포 끊는게 가능합니다. 도적전은 4~5코 플레이 제한하는데 사용 가능합니다.
술사 & 흑마 & 냥꾼전
도 가저갈만합니다. 흑마전은 가저가면 좋은데 술사전은 애매합니다.
4체력 토템골렘 잡기 좋고 종자천보 벗기기도 가능하고 연계가 좋습니다.
위니흑마전은 그냥 구울이 좋습니다. 빈필드에 내지마요.
도적전
이게 동시에 잡혔으면 가저갑니다.
벤클 날빌하는놈들 gg치게 만들 수 있고
그게 아니더라도 도굴꾼,비룡을 꽤 효과적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도끼 잡혔으면 트루하트도 잡고 갈만합니다.
운영팁
팁이라고 할꺼까지는 아니고 하면서 느낀거 몇가지 적겠습니다.
도적적은 딜 누적 얼마나 안받고 피울도끼,방밀,마격 얼마나 효과적으로 쓰는지가 중요합니다.
모든 하수인 다 잡고 리로이 냉혈냉혈 그밞에 안죽으면 이깁니다.
도끼로 잡을 수 있다고 강타 아끼고 자기몸 써서 잡는 플레이 같은걸
자기 남은 리무버와 상대 남은 하수인 딜카드 다 생각하면서 써야합니다.
어차피 가젯잔 은폐 쓰고 30장 보는거 못 막습니다.
정말 상황이 불리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종말던지고 난투, 수행사제 난투 이런거 안해도 됩니다.
다 뽑게 냅두고 다 막으면 됩니다.
제일 위험한게 냉혈바르고 친다음 은폐 쓰는건데 이걸 난투로 막아야합니다.
잘하는 도적이면 솔직히 못 이깁니다.
죽더라도 대무&번화 빠지면 그거대로 이득 입니다.
현재 유행하는 미드술사는 방밀이 유리합니다.
1판 유일하게 진팟도 텐랄이라서 젔습니다.
작정하고 토템만 깔면 자기 방어도 오르는량 필드 누적딜 생각하면서
난투 타이밍 재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게돈이 정말 OP...
렉사르도 많이 힘든데
사냥꾼전은 다음턴 상대 플레이를 어떻게 제한시키는지가 중요합니다.
사자 올라올 타이밍에 종말이 던저서 한턴 억제한다든가
야생의 부름 타이밍에 종말, 2/6도발, 실바등 던저서 억제.
패에 그냥 있다고 생각하고 플레이 하는게 좋습니다.
2코 도끼로 짜르고 3코 야벗 4체력 나온거
이런그림 나오면 할만합니다.

나머지전은 정규 이전처럼 하면 됩니다.
지금 술사 위니흑마가 워낙 많아서 그냥 다 잡고 올라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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