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루이드 : 말퓨리온 스톰레이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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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ruid : Malfurion Stormrage | |
| 덱 구성 | 10 19 0 0 1 |
| 직업 특화 | 93% (직업 28 / 중립 2) |
| 선호 옵션 | 선택 (23%) / 전투의 함성 (13%) / 도발 (10%) |
| 평균 비용 | 3.8 |
| 제작 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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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쯤 될텐데 주의할점이 몇가지 있죠. 잏단 멀리건을 들땐 상대 손에
가 있다고 생각하고 플레이합니다. 1턴부터 상대는
등등 필드싸움을 하려할겁니다. 그렇기에 멀리건은 위항목대로 들고가되 여러분에 샌스가 필요합니다. 퍼역이 두장잡혔다고 약이하나도 없는데 다들고가는건 오바이고 수렁수호자 두장을 집고가는 것도 많이 위험합니다. 플레이하면서 오른쪽이 잘나와주기를 기약해야하는 게임인것을 기억 해주시고 왠만하면 휘둘은 다집으세요.

이런 훌륭한 2코 하수인을 소환할텐데 나왔을때 곡예사와 늑대를 잡아주면 좋지만 하나밖에 못잡는상황도 많기 때문에 우선순위를 정하자면 곡예사를 젤 먼저 짤라주시고 늑대를 그다음으로 짤라주시는게 좋습니다. 곡예사가 초반에 안죽으면 저희 초반하수인을 다 잘라버리기때문이죠.
이건 핸파시킬때 쓰시기 보다 공격력 높은 하수인이나 
요런 하수인 잘라주시는데 사용하셔야 됩니다.급할땐 그래도 공3이상 하수인이 아프면 과감히 써서 현재 필드에 집중하셔야 합니다.
요거 만은 꼭 잡으시고 4코에
이걸 쓸텐데 상당히 강력합니다. 이것을 위해 휘둘은 반드시 필요하고 더좋은건 약한상태에서
이걸 써주시는게 가장 좋겠죠. 성기사전은 1.2.3.4코때 많이 중요한편이고 여기서 승패가 갈리게 됩니다. 


이런 카드들로 필드를 잡습니다. 일단 여러분도 아실테지만 멀록 파도술사는 어떤 일이 있어도 잡아야 하고 (곡예사와 늑대보다도 먼저 잡아야함) 사악한 수호자도 천보를 벗겨두시는게 좋을 겁니다. 그렇다고 약을 쓸 수 있는데 안쓰지는 마시고... 멀록기사는 초반에 정리를 해야 편합니다. 아니 초반에 정리를 해야합니다. 얘네는 신병기사와 다르게 체력을 높이는 버프가 있고 멀록 하나하나 위력을 차지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잡을 수 있으면야 당연히 바로 잡죠.. 그런데 못잡으니까 지는거고.. 그래서 이때는 머리를 굴려서 약을하고 핵심 하수인만 잡아서 턴을 넘기고 뭐
이나
이나
와 같은 정리기 두개를 한번에 써서 다정리 한다던가
이걸로 필드를 굳히고 4코때는
이걸로 필드를 굳히고.. 6코때는
이걸로 거의 게임을 끝내기 때문입니다. 만약 제가 위에서 말한 대로 다음을 기약하는 식의 플레이를 해야한다면 이런 것들을 어떻게든 막아내기 위함이 될겁니다.


를 씁니다. 멀록기사도 곡예사는 1순위로 짤라주셔야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저 웅덩이 사냥꾼이 1턴에 살아있는 멀록한테 버프를 바르는 플레이를 당한다면 승리 하기 더어려워 지겠죠? 그렇기에 1턴에 멀록은 다잡아주시는게 중요합니다.
요걸로 두마리만 체력 높여도 사실 많이 게임이 힘들어집니다. 이것때문에 3턴에 필드정리못하고 4턴에 
이걸 쓴다면 게임은 gg.. 예네는 퍼역써도 필드가 쌔면 그냥 다뚫고 정정당당하게 때리는 경우가 있기에 휘둘같은 것을 위주로 들고갑시다..
이거 두개를 내는데 졸개 비밀은 사실 양호합니다. 제가 별거 안하면 법사 비밀도 별거 아니기 때문이죠. 그런데 지룡은 문제가 크죠. 지룡은 일단 잡아야하는 하수인1순위 입니다. 1턴에 지룡동전지룡 뭐 이런 거 당하면 어쩔 수 없고 법사 상대할때 중요한점은 초반을 어떻게 넘겼냐가 중요합니다. 그러니까 약을 해야 다음턴 플레이할게 생긴다 뭐 이런 핸드라면 졸개는 무시하고 약을 하겠지만 왠만하면 하수인 하나하나에 집중하셔야 합니다. 왜냐면 졸개라도 2 3대 맞으면 주문 하나와 맘먹는 딜이기 때문에 우리 영웅 체력을 마지막 1까지 소중하게 여기셔야 합니다.


이런 카드들을 쓸텐데 비전학자는 뭐 퀘스트급으로 무조건 있더군요. 일단 문양쓰고 턴종하면 저희 입장에선 이득입니다. 그리고 수습생이 좀 난감하긴하지만 체2라 쉽게 자를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학자와 하인은 3이라 짜르려면 천벌을 쓴다거나 해야하는데 비법은 3코때 좀 중요한 하수인이 있어서 때로는 안잡아야 할때가 있습니다.
이녀석이죠. 공력이4라 한대만 맞아도 얼화보다 아프고 비밀로 저에 플레이를 차단 시키기 때문이죠. 보통 저희가 1.2코때 주문을 자주 쓰는걸 보면 마차를 걸겁니다. 하지만 법사도 사람이니 마차가 없을 가능성 꽤 있죠. 하지만 일단은 마차라 생각하고 플레이합니다. 얘가 3코때 이걸 쓴다면 무조건 잡는게 좋은데 잡는다면 천벌같은걸로 잡잖아요? 만약 저희가 이번턴에
펌핑하고 천벌을 쓸 계획이었거나 천벌을 쓰고
을 쓸 계획이였다 하잖아요? 그럼 일단 육성은 씹히면 안됩니다. 그래서
이 녀셕을 쓰는데 이녀석 못잡으면 게임이 많이 힘들어집니다. 그래서 키워놓은
이나 약을 한상태에서
이 런걸로 무조건 잡으시거나 버티셔야 합니다. 그리고 죽기로 변신하셨을때는 정리는 대부분 주문으로만 하시고 영능은 무조건! 방어도를 눌러 주세요.
이걸 낀 후부터가 중요하죠. 이 알루네스에 단점은 6코를 쉰다는 것과 탈진이 빨리온다는 것이죠. 이것 때매 법사하고 비빌 수 있기도 하고 이것때매 지기도 합니다. 일단 6코에 이걸 낀다고 생각하세요. 그렇기에 6코전까지 필드를 꼭 최대한 정리하세요 가능한 많이 정리하세요. 그리고 6코에 이걸 꼈을때 저희가 필드를 이기고 있어야 합니다. 비법이 저희한테 여유를 주는 유일한 턴이기 때문이죠. 이걸 꼈을때 저희가 
이거 두개로 하수인 내는거 끊으면서 탈진을 엄청 빨리오게 하면서 핸드를 터뜨리면 그판은 이겼습니다 거의. 그렇기에 6코 전까지 필드를 잡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끝까지 방심하지 마시고 끝까지 역겹게 방어도를 꾸역꾸역 올려주면 됩니다.
이녀석 입니다
콤보가 가능하고 5코여도 

가 가능합니다. 보통 4코에 칼같이 내는 산거를 자연화로 짜르며 핸파시키는게 가장 이상적입니다. 이때 상대 키카드가 타기를 빌으셔야 합니다. 
이거 두개가 타면 각볼필요없이 필드싸움 하다보면 이기고 
이거 두개중 하나라도 타도 위력이 크게 떨어집니다.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