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전설 기념으로 눈팅만하다가 작성해봅니다. 게임에 돈을 넣지않는 주의다보니 처음시작할때 과금을 안해서 걍 계속 안하고 겜하는중이다보니 이런 똥덱이 완성됬습니다. 정규전 되서 만든덱인데 누가가미같은것도 없어서 제작할땐 오리팩좀 뽑아볼까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그럴바엔 정규전됬기전에 넣고 재밌는덱 여러개 해봤을 생각 해보니 손이 안가더군요. 이덱으로만 월초부터 대여섯판씩 돌리면서 전설이 되었네요.
씹랄이랑 사냥꾼 잡아먹고 등급을 올렸습니다. 전사랑 도적이랑 성기사랑은 올릴떄 적당히 반반승률쯤은 나왔는데 힘든매치긴 합니다. 오히려 도적보단 퍄퍄법이 더 벽보고 하는거같이 퍄퍄손패 잘풀리면 지고 안풀리면 이기는 그런겜인거같은데 사실 퍄퍄나 도적이나 별로 못보긴 했습니다. 도적은 솔직히 6턴까지 뭔가 하게 해주긴 합니다..
뭐 일단 평범하게 아마도 위니흑마중에선 제일 똥덱이 아닐까 싶은 덱이고요. 누가가미를 쓰니까 최대딜은 필드에있는 하수인에 압도 바르고 누가가미로 피니쉬가 가장 강력하므로 필드밀리면 거의 지는판입니다.
그러므로 압도는 걍 필드밀릴거같으면 쓰고 필드에 머라도 하나 남기는게 좋습니다. 2/3짜리 야수정령 압도로 따고 이겨본적도 있습니다. 누가가미도 밀릴거같으면 임두든 압도든 다 내던지고라도 나가는게 대체로 맞습니다.
운영법은 여러분도 다 아시는 방법대로 위니 하시면 됩니다.
아 물론 카피하면서 짠겁니다. 뭐 원래 다 비슷비슷 하지 않습니까 ㅎㅎ..
추가로 전 대체로 피니쉬 안나면 내필드 지키면서 상대방필드는 싹 밀어버렸습니다. 어느정도 광역기각 줬는데 안쓰거나 광역기 한두번 뺸경우엔 상황봐서 필요한거만 정리해주고 명치 달렸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