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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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ge : Jaina Proudmoore | |
덱 구성 | 14 15 1 0 |
직업 특화 | 100% (직업 30 / 중립 0) |
선호 옵션 | 비밀 (27%) / 전투의 함성 (13%) / 빙결 (3%) |
평균 비용 | 3.3 |
제작 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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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스 베타부터 5급주차만하다가
이번에 비법으로 살짝 돌려보다가 연승해서
전설 이번에 달았네요.
인벤에 처음써보는거라 인증방법좀.. 이미지첨부가 안되네요...
적당히 공략법만 알려드리겠습니다 가독성은 안좋네요..
아디 : 훈민정음#3661
일반 비법이고요
얼방1/ 신비한지능1/양변,거울상 0개 입니다. 적당히 패도 수급하면서 얼방 믿고 때려박습니다.
멀리건
1,2,3 코로 초반 템포를 가져가는 방향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졸개랑 지룡,비전학자는 있으면 거의 들고갑니다.
사제경우에는 북녁골때문에 수습생이 첫멀리건에 잡히면 들고갑니다.
보통 1코 지룡 , 졸개 비밀
2턴에 비전학자 또는 상대 얼화로 잡고
필드 그대로 유지하면서 상대 명치를 갈겨줍니다.
필드에 많아도 3개체정도만 소환합니다.
비밀은 내 필드에 하수인이 있으면 폭룬부터 거는게 필드도 지키고 딜을 박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한번 쓸리면 상대 광역기 써야되서 빈필드니까 다시 깔수 있게요.
때리다가 벽에 막히거나 지불용 다음 덱봐용 이렇게 개짓거리해서 필드쌈이 안된다.
이러면 필드에 말고 명치를 보고 때려박습니다.
6코 알루네스는 보통 자기 할거 한다음에 쓰는게 좋습니다.
상대법
1.흑마
컨흑이든 박스흑이든 비법한테는 후반까진 안가니까 똑같이 플레이합니다.
위에 나온것처럼 템포 하수인 깔면서 비밀 깔면서 3개체 유지하고 명치 치다가
5코나 6코에 도발 3/9나오면 문양으로 변이찾거나 상대 그냥 명치에 딜카드 때려박습니다.
가끔 알루네스가 안나와서 졸개만 손에 있을때는 흑마주문석 안쓰게 소환하지 않습니다.
위니흑마
템포플레이하면서 악마들만 적당히 잡아주면서 플레이하면
폭룬과 딜링기로 하수인도 잡고 필드도 깔아버리니까 이길수있습니다.
2. 성기사
멀록기사
템포 플레이하면서 멀록 하나씩 잘라주면서 플레이합니다.
상대가 칼 찰거같은 타이밍에 얼려도 좋습니다.
어차피 상대도 칼을 차서 우리 하수인 치니까 적당히 멀록 잡아주면서 플레이해도 상대 명치상태는 안좋을겁니다.
신병기사
멀록기사 상대법이랑 비슷합니다.
다른점은 초반에 4코전에는 신병을 굳이 안잡고 명치나 다른 하수인 잡아도 됩니다.
중반부터는 필드 이기고있으면 신병 잡고가고 못먹었으면 칼던지는애 정도만 잡고 명치 치고
딜때려박고 얼방 계산해서 얼방 한번이라도 덜뺄수 있게 정리할거 하나정도만하고 명치 칩니다.
ex) 상대 필드뎀 12딜 제 피 12
상대 공격력 높은 침묵맨 4/3 짜리 이런거는 얼화같은거로 잡고 염구는 명치에
그러면 상대는 얼방 그턴에 못깨고 저는 오른쪽에서 딜카드 나와서 상대 잡을 확률이 올라갑니다.
3. 사냥꾼
템포플레이 기본
문양으로는 변이나 유성 뽑아봅시다...
못뽑았으면 이샤라즈를 얼화로 얼려서 시간 벌어보던가 해야합니다.
사실 칼같이 반즈 이샤라즈 나오면 답이 없긴 합니다.
별로 안보이니 줄건 줍시다.
4.드루이드
비취드루
템포 플레이하면서 3개체 유지
간혹 3/5도발 이런거 나오면 그거 염구로 때려잡고 필드 명치
내기준 10턴 정도까지 빠르게 달린다고 생각하시면 잡습니다.
갈림길 죽기 이런거 빠르게 나온다면 달려도 지긴 합니다.
빅스펠
기본 플레이하면서 어그로성 짙은 하수인들은 제압하면서 플레이
딜을 초반에 잘박앗으면 문양으로 딜카드 뽑아서 딜에 치중
못했으면 유성이나 블리자드 같은거 뽑아서 막고 명치 공격
5.주술사
없습니다.
6.사제
부활사제
상대가 꼬이고 내가 잘풀리길 기도합니다.
보통 상대가 잘풀렸으면 지는겁니다.. 그래도 잘 안보이니 매칭에 보이면 피했다가 다시 돌리던가 하는게 좋음.
천정내열
보통 사제는 천정내열 용사제입니다.
템포플레이 하수인 내면서 초반 필드를 먹어보려고 노력해봅시다.
낼거 내면서 비밀 졸개나 키린토로 공짜로 내면 개이득입니다.
비밀은 보통 마차보단 폭룬 깔고 상대가 지불용으로 밀어도 그 지불용도 잡고 빈필드니까 좋습니다.
덱봐용도 바로 잡히고요.
피가 높은 애들은 느낌이 쎄하다 하면 얼려버리고 명치 때립니다.
어차피 상대도 명치가 위험하다 싶으면 교환비 이상한데도 그냥 우리 하수인 때려박습니다.
빅스펠
일반 플레이 변이 유성 뽑고 제압하고 가던가 못뽑으면 얼리고 명치
컨트롤 사제
이것 저것 다 넣고 상치물 2장 넣는 덱도 있고 그러는데
템포 우리 할꺼 하면 이길수 있습니다.
7. 전사
없습니다.
8.법사
비밀법사
초반 필드 먹는게 중요합니다.
후공이라도 졸개마차 비밀이 있다면 처음에 다 내서라도 필드 잡아봅니다.
템포가 끊임이 없이 자기턴에 할게 있어야하고 상대가 내 하수인 어쩔수없이 잡게 하는게 베스트입니다.
비밀이 무엇인지가 중요한데
줄건 준다 이말처럼 최소한 손해 덜보는 카드 먼저 내면서 비밀을 알아봅시다
폭룬이라고 생각하면 약한거 먼저 내봅니다.
만약 필드 먹히고 어차피 이거 막히면 진다 이러면 그냥 냅니다. 막히면 진짜 지면 됩니다..
그 상황이 안가게 하려고 위에처럼 이악물고 템포 플레이 하는거니까요.
죽기있는 컨트롤
제압기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도 상대도 코스트는 정해저있으니
때릴거 때리고 개체 유지만 하고 쓸리고나서 다시 내면서 플레이하면 됩니다.
알루네스 주의할점이 점쟁이 쓰는 애들입니다. 자기할거 하고 차던가 하셔야합니다.
9 도적
왕파
기본 플레이 상대가 알아서 정리합니다.
빠르게 치면 이깁니다. 딱히 이건 할말이 없네요
거미쓰는 덱
폭룬 위주의 기본플레이
상대도 머 할려고해도 저희가 더 빠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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