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코에 무조건 1/1 소환되는게 상당히 초반에 유리한듯하네요
보통 미드 성기사를 하면 1코를 여렇 넣어서 돌리기 부담스러운데 이거는 비교적 약하긴해도 소환이 무조건 가능하다는게 상당히 매리트 있어보입니다.
123코에는 단검, 전리품, 비늘가죽 같은거 전개하면서 상대가 어그로라고 착각하게 만들수도 있고
4코이후부터는 이제 본격적으로 미드성기사로서
4-5코(진은검, 왕축, 긴급소집, 유리기사)
6-7코(가돋탈, 타림)
8-코(은장검, 티리온, 해골마, 리치왕)
보시면 상당히 버프류가 많고 고코에서는 도발류가 많아서
어그로 상대로 초반에는 영능+단검, 비늘가죽으로 버티고 4코이후부터 온갖 버프및 도발로 막을수 있고
컨트롤을 상대로도 버프기술이 많기에 비교적 빨리 달려서 끝낼수도 있습니다.
@@긴급소집@@
이 카드는 내가 달리기 위해서 넣는게 아니라 초반에 필드싸움을 해서 이득보기 위한 카드입니다.
물론 단검이 있어서 운만 좋으면 필드도 먹으면서 상대 명치를 오목하게 만들기도 가능 중반에 내면 덱압축+손패확보(교도관, 전리품)
@@유리기사@@
딱히 힐이라고는 진은검이 전부이긴한데 넣는 이유는 그냥 그 자체로 좋다고 생각해서입니다.
상대 입장에서 성기사가 유리기사를 내면 상당한 압박으로 도발보다 더 한 어그로를 끌수 있습니다.
물론 진은검과 같이 4코여서 3코동전-4코로 서로 연계를 해서 한번이라도 이득보면 효율은 그 어떤 콤보보다 비교가 힘들 정도로 강력할겁니다.
@@흉포한 비늘가죽@@
견본덱에 들어가 있길래 한번 넣어봤는데 버프카드가 많아서 생흡의 효율이 상상이상으로 올라갈때가 있더군요.
+1코 영능 2코 비늘가죽을 할시에 상대 단검도 짜르고 1/1생흡 하수인도 남기는게 가능
@@평등@@
평성화가 좋기는한데 막상 써보니 현재로서는 각이 잘 안보여서 평등대신 다른거 넣는거도 고려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