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생이 있기 전 파마기사가 판을 칠 때 드루로 전설을 달고 이후부터는 5급만 달았는데요
대 해적시대에서도 어그로가 재미가 없어서 방밀전사를 하던 유저였기에
한정된 가루로 죽기법을 만들어서 돌려봤는데 제법 잘 돌아가서 올려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법사를 많이 안해봤습니다. 오리때부터 했는데도 말이죠.
여튼 인벤의 다른 전설을 다신 분들의 덱을 참고하면서 커스텀을 했습니다.
다른 분들께서 더 자세한 공략을 적어주셨기에 저는 왜 이렇게 커스텀을 했는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제외 카드
-시간땜장이 토키- 나갈 시간이 없어요.. 도발도 아님
-알라나- 안써 아니 못써봐서 필요성을 못느꼈습니다. 어차피 죽기법은 상대방을 야금야금 갈가먹는? 덱이니까요
-알렉스트라자- 제가 못하는 것인지 9코에 나가서 하는게 없습니다. 상대방 체력 15만들어서 깜짝 킬각 보는 덱도 아니고, 힐로 쓰는건데 계속 쟁겨 놨다가 15이하로 본체 체력이 떨어졌을 때 사용하는 것도 에바라고 생각해서 뺐습니다.
추가 카드
-단단한 딱정벌레2장- 우연히 트위치 해외스트리머가 사용하는 것을 봤는데 좋더군요
-고통의 수행사제1장- 까마귀 전령을 1장 빼고 넣었습니다. 아무래도 드루, 사제의 6코 신발밑창? 덱으로 인해 드로우를 못해서 1장 넣었습니다.
-비전폭군2장- Endpaper 님의 덱을 참고 했습니다. 5코 이상 사용하는 주문이 많고 필드 정리 후에 4/4 하수인이 필드를 먹기에 굉장히 좋습니다.
-비전 열쇠공1장- Endpaper 님의 덱을 참고 했습니다. 2장도 없거니와 1장이 적당한 듯합니다.
-리치 왕- 알렉 자리에 넣었습니다. 8/8 도발이라서 상대방이 제압기를 사용하든 하수인을 박든, 침묵 걸고 본체 치든 1:1 이상 하는 놈이라서 알라나 or 알렉 대신에 채용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심지어 8코라서 10코 이후에 사용하시면 영능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첨언)
퀘도적 못이겨요 Arcane Tracker에 22승 7패라는데 5패가 퀘도... 퀘도 안만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