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덱은 이기려고 쓰는게 아닙니다! 상대방 빡치라고 하는겁니다!글을 쓰기에 앞서 이 덱은 옥냥이님과 초코맛메론님의 덱을 적절히 섞은 덱이라는 것을 밝힙니다.
우선 적절히 카드를 내며 버팁니다. 이때 타우릿산, 소환의 문, 토그왜글, 아잘리나, 헤멧등등은 내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브란, 타우릿산, 아잘리나, 토그왜글, 소환의문 2장, 고대의 망령, 얼배자 2장, 글린다 크로우스킨 총 10장이 모이면 (이 때 헤멧은 센스있게 전 턴에 미리내서 덱을 태워줍니다. 남은 고대의 망령은 어차피 안 탑니다.) 타우릿산을 내서 비용을 줄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 턴에 소환의 문 2장을 내면 4마나를 쓰게 되고 0코가 된 얼배자로 소환의 문을 복사, 아잘리나까지 0마나가 되고 브란-고대의 영혼 콤보로 고대의 저주를 2장 넣습니다. 그 다음 토그왜글로 덱을 바꾼 다음 아잘리나를 내면 덱값 지불까지 내 손에 들어와 나는 상대의 덱을 받고 상대는 고대의 저주뿐인 덱을 받습니다.
만약 그래도 항복하지 않는 엘리멘티움 멘탈을 소유한 상대라면(주로 리노나 방밀노루, 방밀전사덱) 토그왜글, 아잘리나 같은 유통기한 지난 하수인들은 상대 하수인에게 꼴아박고 죽인 다음 글린다-고대의 망령-고대의 망령-고대의 망령....을 반복합니다. (소환의 문이 살아있거나 타우릿산이 오래 살아야 가능합니다.)
그러면 제 아무리 엘리멘티움 멘탈의 소유자라도 버티지 못하고 항복하거나 고대의 저주를 연속으로 맞고 죽는 수 밖에 없습니다.
아 참, 피즐뱅은 그냥 카드 비용 줄이라고 넣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