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일님 아니고 트위치 아이디 Depes(데피스)를 쓰는 핫도그냠냠입니다.
이번에 제가 만든 덱은 '아무거나 슥 집는 누나'라는 덱입니다.
무작위 특집에 맞게 무작위, 즉 아무거나 슥 집어오는 훔치기 도적 덱을 짜봤습니다.
마녀숲에 새롭게 추가된 훔치기 카드들을 베이스로 사용합니다.
깜박이 여우는 야생에 간 칼잡의 강도의 대타 역을, 테스사론님은 강력한 한 방과 누나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훔치기와 얼굴 수집가는 그냥 썼을 땐 별로지만 후반에 잔상으로 썼을 때 뒷심을 엄청나게 더해주는 카드입니다.
이것만으로는 무작위 카드 10장이 채워지지 않아서


들을 추가로 넣었습니다.
정신 나간 폭격수는 2코 3/2에 신비한 화살을 날리는 갓카드이며, 리치 왕은 짱 쎈 뒷심입니다.
추가되는 카드들)
약간 홍철 없는 홍철팀 느낌으로 가젯잔 없는 미라클 도적의 덱 형식을 띄고 있습니다.
드로우는 훔치기 카드들이 엄청나게 많이 해주니까 가젯잔이 필요가 없습니다.
우선 도적을 만나지 말아야 합니다.
홀수 도적이 쪼끔 보이는데 뭐 설마 만나겠어요?
굴리는 법은 하수인을 깔고 연계로 이득을 보고 훔치기 카드들로 훔쳐와서 니 직업 카드로 이기기 입니다.
2코에 칼날꽃잎 덩굴손이, 3코에 깜박이 여우가 나가면서 필드도 잡고 핸드도 채우는게 베스트입니다.
가져온 칼날꽃잎은 릴리안 보스를 이용해 상대방의 무작위 주문으로 교체하세요
그리고 테스 그레이메인 누나를 내면?
짜잔~ 밑간만 잘 해놨다면 요그사론 이상으로 사기를 칠 수 있습니다.
얼굴 수집가로 전설들을 가져와서 사기를 치세요
그럼 이렇게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습니다. 정신분열 슈팅으로 끝내는 컨트롤 용 사제 상대로 작은 호박을 훔쳐와서
2힐x5 ㅋㅋ
어떠세요? 이렇게 훔치기 테마도 덱만 잘 짜면 충분히 승률덱으로 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스돌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