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회차의 주제는 "야생 특집! 나만의 OTK 덱을 구상하라" 입니다.
덱은 플레이하면서 고칠점이 있다면 얼마든지 수정하셔도 됩니다!
덱 컨셉
탈진덱 하면 대부분 탈진 도적덱만 나오는지라
드루이드도 탈진덱 해보고 싶다! 해서 만들게 된 덱입니다
탈진 도적의

+

콤보와는 달리 모아야할 콤보가 많지만,
한턴에 최대 20장의 카드를 뽑아버리게 하는게 가능하며,
콤보를 많이 모아야하는 콤보덱의 상성인
탈진 도적덱의

를


등으로 견제가 가능하다는게 장점입니다
+ 
+

을 기본 베이스로 하며,
<남는 마나 9>상대 덱이나 체력이 적고 나의 체력이나 덱이 많아서 스스로의 탈진딜로 안죽을 경우-
상대와 나의 덱이 모두 적고 나의 체력도 적어서 스스로의 탈진딜로 죽을 각이 보이는 경우-
위의 콤보에서

으로 자신의 필드 하수인을 죽일 경우 추가로


가능.
+ 6드로우 <+3코>
탈진 데미지 면역 + 자기 필드를 지워가며 최대한 드로우를 볼 경우-
<번외> 상대의 덱이 나보다 압도적으로 많고 내 덱의 숫자가 한자리수 정도로 적어,
= 4드로우 <5코>

: 제압기 + 강제로 2드로우를 선물해주는 1코 주문. 두장 꽉꽉 넣습니다

: 노루의 약

: 해당 덱에서는 방어도 6 or 1드로우 등으로 주로 쓰는 유틸성 좋은 주문

: 또다른 제압기. 고코스트 하수인들 상대로 강력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 해당 덱의 숨겨진 키카드. 드로우가 많은 덱이지만 이 하수인으로 인해

를 따로 안던져도 드로우 보충이 수월하고 탈진 콤보 타이밍을 더욱 앞당길 수 있습니다

: 노루의 4코 주문. 필드에 주로 긁어줍니다

: 자잘한 다수의 하수인들 상대로 최고의 효율을 보여주는 주문. 버티기 용이하게 해줍니다

: 해당 덱에선 버티기 + 소소한 정리에 도움을 주는 죽기.

+

:
<핵심1>, 하수인 비용 (1) + 10마나를 다시 쓸 수 있게 해주는 콤보

: 상대의 키카드를 뽑아버리는 하수인. 탈진 도적의 경우

등의 카드를 뽑아와서 아무것도 못하게 만드는게 가능합니다

:
<핵심2>,

를 다시 내 핸드로 올리는 용도

:
<플랜A>, 탈진 콤보에서 내 탈진딜을 방지합니다

:
<핵심3>,

의 전투의 함성을 두번 발동시켜 2 + 2 드로우를 보게 합니다

:
<핵심4>, 탈진덱의 핵심. 해당 덱의 탈진 콤보에 필수적입니다

: 초반 버티기 + 상대 덱에서 무작위 하수인을 뽑아와서 빠르게 탈진을 노리기 좋아 채용합니다

:
<플랜B>, 상대의 덱이 아무리 많아도

콤보 도중

를 태워버림으로서 강제로 탈진사해버리게 만드는 하수인
대체 해볼만한 카드


→


:
상대 플레이는 신경 안쓰고 내 콤보를 수월하게 하는 것만 신경쓰겠다! 할 때 쓰는 커스텀.

→

: 덱을 바꾸기보단 상대의 1코 주문들을 태워버리는 노선. 비취 드루이드의

으로 탈진 방지하는걸 막아버리는게 가능하지만 자신의 1코 주문도 타버리니 이점은 주의.
끝으로 한마디
매주 하스돌 재밌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언제나"하스돌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