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 : 렉사르
Hunter : Rexxar
덱 구성 0 24 5 0 1
직업 특화 100% (직업 30 / 중립 0)
선호 옵션 비밀 (17%) / 전투의 함성 (7%) / 면역 (3%)
평균 비용 2.9
제작 가격 5000
[정규] 주문냥으로 전설갔습니다 작성자 : Teiii | 작성/갱신일 : 07-22 | 조회수 : 3817
카드 리스트카운팅 툴
사냥꾼 (16)
1 사냥꾼의 징표 x2
1 신비한 사격 x2
1 양초 화살 x2
1 추적 x2
2 떠도는 괴물 x2
2 빙결의 덫 x2
2 폭발의 덫 x2
3 독수리뿔 장궁 x2
3 살상 명령 x2
3 야생의 벗 x2
3 치명적인 사격 x2
4 측방 강타 x2
5 하급 에메랄드 주문석 x2
6 이리 와라! x2
6 죽음추적자 렉사르 x1
7 라크델라 x1
중립 (0)
덱 분석
비용 분포 (마나 커브)
  • 0
  • 126.7% (8장)
  • 220.0% (6장)
  • 326.7% (8장)
  • 46.7% (2장)
  • 56.7% (2장)
  • 610.0% (3장)
  • 7+3.3% (1장)
덱 구성
  • 하수인
  • 주문80.0% (24장)
  • 무기16.7% (5장)
  • 장소
추가 설명



손놈시즌 성기사로 전설찍고 거의안했는데 저번달부터 다시 시작하고 다시한번 전설달성했네요

20등급부터 3등급까지는 이틀만에 거의 안지면서 올라왔는데
2등급부터 급격히 많아지는 판수..

도적 흑마는 전부 할만하고

드루 전부와 광역법사 두억술사가 좀 까다로웠네요

더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자세하게 글을 남겨볼게요

건승하세요!

아 제가 관전을좋아하는데 친구가 없어서 친추하실분들 해주세요

아마 주문냥은 요청와야 가끔돌릴것같고 투기장을 많이 하고있을거에요


[소개]
컨트롤할 부분이 많습니다.
덱 자체 파워는 약한편이고 힘싸움에 강하지 않습니다.
코스트에 맞게 카드를 내기보다 뒷수롤 생각하면서 생각해야될 상황이 많은 덱입니다.

[핵심카드]

경험상 애매하다 싶을때 차는 정도부터 이득을 많이 본것 같습니다
이 부분의 선을 정하기가 꽤 어려운 카드인데요 많이 사용해 봐야 하는 카드입니다


정말 좋은 카드입니다
후공일때는 멀리건으로 항상 들고가도 괜찮고
선공일땐 나머지 패가 괜찮다면 들고가도 괜찮습니다

[도적]


[도적멀리건]


어떠한 도적이던 에메랄드로 깔리는 늑대를 처리하기 어렵습니다.
에메랄드로 2마리라도 소환해서 필드 우위를 가져갈수 있다면, 두마리라도 소환하세요.



어떠한 흑마법사던 초반 영능 딜누적이 중요합니다.
특히 짝수흑마는 2턴에 덫을 쓰지 마시고, 영웅능력을 사용하세요

[흑마멀리건]


체감적으로 위니가 가장 많고, 짝수, 악마순으로 만나며
위니전용으로 가져가도 짝수가 얼마정도 할만 하기 때문에 위니전 위주로 가져갑니다.

[위니흑마전]
5턴까지 어떻게든 필드가 불어나는것을 막고 메메랄드를 바로 풀어줍시다
의 덫을 맹신하다가 에 당할수 있습니다.


게임을 주도해 나가는 패턴은 딜누적입니다

너무 많은 하수인을 풀지 말고 2~3마리 정도 유지하는것이 좋습니다
적 하수인을 잡는데 리스크가 크다면, 그냥 본체를 때려버리세요


우서는 할만합니다.
홀수 우서 6:4 ~ 7:3

얘는 홀수기사 밖에 만나보지 못한것 같습니다
5등급갈때까지 만난 우서들은 10판하면 9판은 이긴것 같은데
3등급즈음부터 5:5정도로 이긴것 같아요

[성기사 멀리건]


위니흑마와 비슷한 패턴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 


만나면 이긴다는 생각으로 합니다. 실력은 내가 더 우위일테니까요
죽메냥꾼 7:3 유리
주문냥꾼 5:5 동등
홀수냥   2전0승.. 2:8불리인듯
홀수냥은 2판해서 다 졌는데 두판 다 에메랄드를 풀자마자 개풀이 풀리면서 명치맞아 졌습니다.
홀수냥은 딱히 드릴말씀은 없고 개풀각만 조심하라고 말씀드려야겠네요

[사냥꾼 멀리건]

후공에 나머지 멀리건이 괜찮다면 이걸 들고갑니다

냥꾼전은 홀수냥을 제외하고 에메랄드를 풀면 거의 게임을 가져간다고 보면 됩니다.
냥꾼은 4마리 늑대를 잡을 방법이 마땅하지 않습니다.

를 최대한 빨리, 많이 풀어줍니다. 이게 풀리면 딱히 어려운상황이 없습니다.
고코스트 하수인은 로 처리하고
필드우위를 뺐기겠다 싶으면 무리한 하수인 교환보다 명치 딜누적을 빠르게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컨사제 7:3
나머지는 너무 못만났습니다..

[사제멀리건]







명치법사 8:2 유리
광역법사 2:8 불리
광역법사 너무 싫습니다.. 이겨도 한 20분게임끝에 이기는 그림이라 힘들어요..

[마법사 멀리건]


멀리건은 위니법사 위주로 가져가되, 명치법사에도 좋고 광역법사에도 좋은 렉사르는 필수로 찾습니다.

[명치법사전]
간단합니다. 만 풀면 이깁니다.

한 20판정도 만났는데
이 게임을 이기기 위해 제가 발견한 패턴은 딱 한가지 입니다.


이정도 조합을 뽑아서 최대한 버티면서 명치를 때려 간간히 이겼습니다.





의 뜬금딜이 강력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위에서 광역법사를 상대한것과 같은 패턴의 하수인이 필요합니다.

는 잘못조합했다가 에 겜터지는데요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고 하다보면 5판중 한판정도는 가져올수 있습니다. 내멘탈은 날아가지만요..

[전사]

퀘전사는 불리하긴 하지만 간간히 이길때가 있습니다

[멀리건]



[드루이드]



[드루멀리건]





[토큰드루]
비교적 도발드루 보단 낫습니다만

말리랑 토큰이랑 구분이 거의 안될정도로 초반 패가 비슷해서 문제입니다.

덱 평가
이 덱을 평가해 주세요
짜임새 있는 구성이네요, 강추!
그리 좋은 구성이 아니네요. 비추!
인벤 여러분이 평가한 이 덱의 성능은?
추천 : 2 / 비추천 : 3
조금만 개선하면 좋을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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