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꾼 : 렉사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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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nter : Rexxar | |
덱 구성 | 0 24 5 0 1 |
직업 특화 | 100% (직업 30 / 중립 0) |
선호 옵션 | 비밀 (20%) / 전투의 함성 (7%) / 면역 (3%) |
평균 비용 | 3.0 |
제작 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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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이덱으로 2급부터 승률 70% 이상으로 전설 달성했구요,
제 생각에는 지금 메타에서는 어그로덱이나 컨트롤 덱 상대로 딱히 상성이 없는덱입니다.
멀리건은
여기에 +@로
정도 들고가시면 됩니다.
* 요즘 유행하는 힐 위니흑마는
* 홀수 도적은 말 안해도 원래 유리하게 가져갈수 있는 매치입니다.
* 두억시니 주술사, 컨트롤 마법사는
그 두덱을 플레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광역기 엄청나지만 갯수가 한정적이라서
마나 커브 조절하시면서
이 카드들로 광역기 한개씩만 빼주신다고 생각하시면되구요
그다음에
여기서 나오는 야수들은 상황에 따라 뽑겠지만, 컨트롤 상대로는 은신하수인이나, 돌진, 생명력 흡수 등을 뽑으시는 실력이 필요합니다. 특히 은신하수인을 꼭 뽑으셔야 유리하게 게임을 가져가실수 있습니다.
*사제
사제는 보통 안두인을 이용한 정신분열 콤보 덱이나, 퀘사제가 많은데,
절규 2장은 맘편하게 맞으시고
여기서 은신, 생명력흡수 야수를 많이 뽑으셔서 킬각을 피하시면서 필드에 하수인을 남겨놓는 플레이가 중요합니다. 안두인 영능 특성상
*컨트롤 마법사
제가 상대하면서 느낀건데, 제가 아무리 잘풀려서
1코 추적
2코 비밀
3코 야생의 벗
4코 비밀 + 영능 또는 측방강타
5코 주문석
6코 이리 와라!
해도 어차피 광역기에 다쓸려서 의미가 없을떄까 있더라고요, 그래서 애초에 멀리건에 죽기를 잡고가던지
아니면 비밀만걸어놓구 주문석을 안쓰고 상대 필드에 맞춰서 내는 방법도 괜찮은거 같아요.
컨트롤 법사도 약간 병맛덱이라 상대가 필드 안깔면 먼저 할게 없거든요. 오히려 주문냥 쪽에서 상대 리치왕이나, 큰하수인들 정리해가면서 죽기파워 대결로 이끌어가면 사냥꾼이 더 급할게없는것 같아요.
어차피 컨법도 물정을 필드에 깔면서 피 회복하면서 질질 끌어가는 덱인데, 사냥꾼도 충분히 생명력흡수를 뽑을수 있으며, 은신을 뽑을경우 제압기를 맞지않고 최소한 한대라도 때릴수 있기때문에 그렇게 불리하지는 않아요. 하수인도 무한으로 나온다고 보면되구 사냥꾼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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