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킬 포인트를 사용하는 7개의 스킬 중 5개 스킬 마스터를 통해 효율이 매우 우수하도록 구성
2. 나머지 스킬 한가지는 카운터 스피어 (1레벨 최고의 효율)
본인이 워로드를 할 줄 안다면,
정면에서 아군이 딜을 할 수 있도록 방패막이 되어주는 상황이 많이 발생할 것이므로,
1레벨 생명력 100% 방어막 이라는 옵션 만으로도 엄청난 생존 효율을 보여줄 수 있음.
3. 배쉬+증오의함성 방깍 30% or
방패격동 방깍 20% 2번 (스킬을 다시 누를 수 있는 시간이 상당히 길기 때문에 다른 스킬 2~3개 박아도 사용 가능함)
이를 통해 충분히 무한 방깍이 가능함. -> 방패 밀치기에 4레벨을 주는 이유
4. 방패 밀치기 = 낮은 쿨타임 + 무력화 상 + 피감 20% (4레벨 기준 최고의 효율)
5. 파이어 불릿 = 실전에서 사실상 스킬 쿨타임 초기화 or 단축 덕분에 미친듯이 사용이 가능하므로
무력화 상 급의 효율을 지닌다고 생각해야함.
그렇기 때문에 파이어 불릿 + 버스트 캐넌 만으로도 패턴 사이사이 딜 사이클 면에서는 충분하다고 봄.
6. 증오의함성/넬라시아의기운 아군의 순간적인 공증 20%/30% 를 통해 매우 우수한 기여도를 보일 수 있음.
7. 방패격동 10레벨이 중요한 이유 = 짧은 쿨 + 방깍 20% 2번 + 딜링 2번 + 딜 사이클 동안 콤보로 사용이 가능
무한 피감 자체 장착 최소 15% 유지 + 무력화 중상 2번 = 사실상 상~최상 급의 효율을 지닌다고 생각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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