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 키워본 결과 눕혀눕혀 스킬트리(주관적) 환술사이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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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18 13:07:36
인파이터 사용 스킬 포인트 264

스킬

트라이포드

본 글은 264포인트 기준 스킬 트리


만렙찍고 메인퀘, 섭퀘, 모험의서등에서 얻을 수 있는 추가 스킬포인트를 감안하면

270포인트가 넘어간다고 함


눕히기 스킬이 3개로 심판의 딜링 조건을 다양하게 조성가능


Q 전직의 일격 7 (기력-15 / 충격+20) 쿨 5초 : 적을 모음, 이동기

전투의 시작, 콤보의 시작을 알리는 스킬

이동기를 위해 4까지만 찍는 트리도 많지만,

다수의 일반몹 잡을 때는 2트포의 강인한주먹으로 적을 끌어모아 다음 스킬들의 적중환경을 조성해줌

보스전에는 2트포를 무자비한전진으로 딜링위주로 변경하여 사용


W 댕호격 4 (기력-15 / 충격+20) 쿨 8초 : 적을 눕힘

심판과의 연계를 위한 눕히기 스킬

1트포 범위증가를 통해 q전진으로 모아진 적들을 눕힘


E 심판 M (기력+15 / 충격-10) 쿨 6초

주딜링 스킬1

다른 충격스킬들에 비해 타격감은 적지만 짧은 쿨타임으로 딜링 뿐만 아니라 무력화 굳굳

2트포의 "눕힌 적에게 50% 추뎀"이 들어가는 점이 주요한 포인트

충격 부족을 느낄 시 3트포를 매의발톱으로 바꾸어 충격0으로 활용가능


R 일망타진 M (기력+30 / 충격-20) 쿨 8초

주딜링 스킬2

사용해보면 짧은 쿨로 기본 콤보로 사용하기 적합, 확실한 마무리 능력.

트포를 통해 RR, RRR이 가능함


A 룡의 강림 M (기력-30 / 충격+20) 쿨 16초 : 적을 눕힘, 이동기

부딜링 스킬

이동기로 4포만 찍기도 하지만 기력스킬로도 딜릴이 가능하단걸 보여주는 스킬

단점이 있다면 적을 흩으려 놓는데 은근 신경쓰이기도 하지만 AQE 콤보로

A후 흩어진 적을 Q전진으로 다시 모으고 E심판으로 딜링.

보스전시 2트포 강인함으로 바꾸어 피격면역 스킬로 사용, 3트포 대파괴로 변경 사용


S 지진쇄 1 (기력-30 / 충격+20) 쿨 16초 : 적을 눕힘

QSE 콤보 : 전진으로 모아진 적을 S로 넘어뜨리고 E심판을 꽂음

모션이 작아 좋지만 쿨이 길어 기본 스킬1로 사용, 서브콤보로 적합함


D 회심의 일격 M (기력+25 / 충격-40) 쿨 16초(20초-4초)

주딜링 스킬3

3트포의 통달이 없으면 무용지물!! 통달로 인해 충격소모량이 30이 아닌 40이 됨

1트포의 파동확산을 찍기도 하나, 다른 스킬과의 쿨을 맞추려면 쿨감이 적합

2트포의 근육파열-심판과의 연계는 절대 비 추천(회심의 50%뎀이 훨씬 큼)


F 연환파신권 M (기력+25 / 충격-40) 쿨 30초

주무력화 스킬

일반 몹들은 A룡의 강림 사용 후 연계로 적합

보스전에서는 뒤잡후 사용하여 무력화 게이지 깍기 굳굳굳굳!

스킬 사용 도중 스페이스로 캔슬 가능

1트포의 8회타격을 맛보면 다른 트포에는 주지 못하며

2트포는 상황에 따라 적을 모으는 빈틈 흡수를 사용함

3트포는 적이 다 죽거나, 회피를 위해 캔슬시키는 경우가 종종 있으므로 흔들리는 지대가 적합



몇가지 콤보를 다시 정리

R일망,D회심은 모든 콤보 뒤 적절히 넣을 수도 있고

E심판을 제외한 콤보로 사용하여 E심판 쿨을 맞출 수 있음


QWE : 모으고 눕히고 심판

AQE : 찍어 눕히고 모으고 심판

QSE : 모으고 눕히고 심판




굳이 스킬투자를 낮춘다면

댕호격 4 -> 1

룡의 강림 M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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