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크레임 헤저드 (콤보시동기)
딜링기로는 거의 미비하나 적을 넘어뜨리고 다음 딜링기의 데미지를 증폭시켜주는 효과가있다.
근접에서 콤보시동기를 쓰거나 돌진기 적중후 연계하면 좋을것같다.
1) 넘어진상태 0.5 추가
2) 3초간 크리티컬 강화
2. 피니쉬 스트라이크 (딜링기)
밥줄 딜링스킬이다. 경직면역을 찍고 예측, 혹은 적이 구르기가 빠졌을때 쓰자
1) 경직면역
2) 피해3초간 증가 OR 피25%이하에게 데미지증가 (취향으로 찍으시면될듯)
3) 확인사살
3. 숄더차지 (돌진기)
이 스킬이 버서커에서 생각보다 중요하다. 돌진기가 1개 부족해서 딜링을 못넣는다면
버서커의 콤보시동기, 딜링기가 의미가없다 그리고 방어막이 좋은듯
버텨서 후반에 분노가 차면 일발 역전을 할수있다.
1) 방어막
2) 2번돌진
3) 화속성 에어본
4. 힐윈드 (딜링기)
천천히 뱅글뱅글 도는데 누가 다 맞아주나 싶어서 순위에서 뺐었는데
의외로 쓸타이밍이 많다;; 그리고 다맞았을때 딜이 어마어마하며 맞다가 도망가는 적을 다시 잡는다면
또 2차 피해를 줄수가있다.
1) 이속 혹은 1초 지속시간 증가
2) 대차륜
3) 진공베기
5. 템페스트 슬래쉬 (딜링기)
스킬트리짤때 1순위로 설정했다. 딜, 슈퍼아머, 범위 어디하나 빠지는 게 없는거같다.
그리고 폭풍베기 찍은 후 천천히 시전하면 상대가 달려들어서 맞을때가있다.
1) 1트는 취향 차이가있는듯하다 개인적으로 딜링기는 마무리 용도이므로 빨리 휘두룰 필요있나싶다
난 쿨감을 택했다
2) 치명타 적중률 30%
3) 폭풍베기
6. 다이빙 슬래쉬 (돌진기)
버서커의 훌륭한 돌진기 이다. 다이빙 슬래쉬 적중했다면 콤보시동기로 콤보를 이어갈수있다. 피했다면
숄더차지로 끈질기게 따라가면된다.
1) 이동거리 vs 쿨감 원하는걸 선택하면될듯
2) 경직1초추가 (익숙해지면 다른걸로 바꿔봐도될듯)
7. 체인소드 (콤보시동기)
크레임 헤저드를 잇는 콤보시동기, 크레임 헤저드와 거의 유사하게 운용하면된다. 상대가 구르기가 있을때는
체인소드를 먼저쓰는게 좋을거같다.
1) 준비시간 감소
2) 공속3초간 증가
8. 오러 블레이드 (견제기)
레드 더스트나 스트라이크 웨이브를 넣어볼까했는데
돌진기 -> 콤보시동기 -> (레드더스트) -> 이미도망
의 상황이 발생하여 마지막 스킬은 견제기로 결정했다.
견제기는 선딜 후딜이 짧아서 시전후에 상대 반응을 예측할수 있어야하며
내가 위험해지지않아야하므로 제일 간결하고 깔끔한 오러블레이드로 정했다.
1) 공속 증가
안쓴 스킬 이유
1. 더블슬래쉬
딜링기로 쓰기엔 데미지가 낮고 다맞아주지도않으며, 시동기로 쓰기엔 에어본같은 효과도 없다 탈락
2. 어설트 블레이드
님도 마찬가지다
3. 헬 블레이드
제3의 돌진기로 써볼까 했는데 의외로 맞는다한들 날아가서 추가 타격을 넣기 힘들고
맞는다고 하더라도 생각보다 너무 딜이 안나온다
4. 윈드블레이드
너무 느리다. 맞는다고해도 템페스트처럼 딜이 좋은것도아니고 연계가 쉬운것도아니다
5. 메일스톰
아무도 안맞아줬다 운용이 힘들다 연구를 많이해야할듯
6. 스트라이크 웨이브
원거리 딜링기로 쓸만하다고 생각한다. 붙지 못할상대라면 원거리라도 괴롭히는 스킬이 있음 좋을것같다.
매우 고려할만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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