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킬트리의 핵심은 쿨이 짧은 기력기들을 계속해서 돌려
데미지가 큰 충격기를 돌리고 인파 특성상 찾아오는 어쩔수없는 현타를 막기위함이다.
- 전진의 일격 7
탁월한 기동성(기동성 확보)
강인한 주먹(잡몹들을 앞으로 모아주어 안그래도 범위가 작은 인파의 스킬들이 삑나지 않게 해준다)
- 파쇄의 강타
넓은 타격과 집중으로 충격을 확보한다
- 맹호격
넓은 타격과 집중으로 충격을 확보한다
이 세가지 기술 시전(8초 쿨) 만에 충격은 풀게이지를 확보할 수 있다.
- 용의 강림
탁월한 기동성(기동성 확보)
전진의 일격으로 진입해도 되고 용의 강림으로 진입하여도 되지만 필자는 용의강림으로 진입후 전진으로 빠지는것을 추천한다.
- 일망타진
단일타격, 추가공격, 보강된 타격
일망타진은 인파의 국민스킬이다. 8초의 대기시간이다.
앞에 세가지 스킬과 연계하면 좋다.
- 회심의 일격
빠른준비, 인대파열, 통달
회심의 일격 안가지고 가면 인파하지마라;
- 연환파신권
노련한 행동, 빈틈흡수, 대폭발
연환파신권은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한다. 하지만 앞에 콤보로 이미 잡몹은 다 뒤지고 몇마리 살아남았고
스킬들은 쿨인데다가 몇마리 잡으려고 연환파신권을 쓰는것은 아깝다.
진정한 효율은 레이드이다.
용의강림으로 적진한가운데 들어가고 연환파신권사용으로 잡몹을 모아 파티원들의 효율적인 딜링을 돕는다.
인파이터는 모스몹한테 맞아죽는것보다 잡몹사이에 낑겨서 죽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노련한 행동으로 탱킹을 강화한다.
- 초신성 폭발
재빠른 손놀림, 꿰뚫는 일격, 격투가의 긍지
말이 필요없는 최고의 딜링기
무력화에도 상당히 좋다.
콤보는
Q-W-E-A-S-QorD-A 1~2초 쉬고 Q-W-E-R, Q-W-E-F
이 사이클이 쉬지않고 반복가능하다.
고려대상
- 죽움의 선고
전진, 파쇄, 맹호격으로 한번에 충격을 풀로 채울수 있다.
따라서 레이드 딜이나 잔몹처리에서
전진, 파쇄, 맹호, 죽선으로 이어지는 콤보는 상당히 좋을듯!
관심충이니까 반박글이든 뭐든 다 써봐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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